맘마레시피, 초유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과 임신축하 맞춤 큐레이션 상품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1. 1. 29.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은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의 맘마레시피가 초유 성분을 함유한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fromom)'과 함께 임신축하 맞춤간식박스 '생기채움박스' 제품을 선보였다.

맘마레시피는 프롬맘과의 협력을 통해 임산부가 먹어도 안전하고 성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간식들로 큐레이션한 '생기채움박스'에, 프롬맘의 임산부 맞춤 스킨케어 제품인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 제품이 특별 구성으로 추가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은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의 맘마레시피가 초유 성분을 함유한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맘(fromom)’과 함께 임신축하 맞춤간식박스 ‘생기채움박스’ 제품을 선보였다.

프롬맘은 해썹(HACCP) 인증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산 초유의 성분을 담은 영유아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초유는 어미소가 송아지를 낳고 3일간 나오는 우유로, 피부 장벽 강화부터 보습 및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프롬맘은 파우더 형태 수입 초유가 아닌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액상형 초유 원료를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 맘마레시피 임신축하 맞춤간식박스 생기채움박스(좌),프롬맘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우) (사진= 맘마레시피)

맘마레시피는 프롬맘과의 협력을 통해 임산부가 먹어도 안전하고 성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간식들로 큐레이션한 ‘생기채움박스’에, 프롬맘의 임산부 맞춤 스킨케어 제품인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 제품이 특별 구성으로 추가된다고 밝혔다. 

프롬맘 ‘바디 케어 포 프리맘’은 초유의 풍부한 영양으로 출산 전후 민감해진 육아맘의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보습력을 높이는 집중 케어 크림이다.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브랜드 맘마레시피 김봉근 대표는 “프롬맘은 연약한 아이와 임산부의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저자극 인증을 받고, 불필요한 동물 실험을 지양하는 등 그들만의 가치를 지켜나가는 진정성 있는 모습이 맘마레시피와 결이 맞닿아 있다고 생각해 프롬맘의 제품을 큐레이션했다”라며 “코스메틱 시장에서 안전함과 제품력을 인증받은 프롬맘과 협력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엄선한 고품질의 임신축하 큐레이션 박스를 접할 기회뿐만 아니라 육아 시장에서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바빈스커피, ‘음료 전메뉴 50% 할인’ 파격적인 프로모션 진행
로드몰, 칼로리와 탄수화물 낮추고 가볍게 관리하는 한끼 '볶음밥' 3종 선봬
탐앤탐스몰 ‘WHOLESALE’ 대량구매 전용관 리뉴얼 오픈 … 설 선물세트부터 홈카페·오
로드락후라이드, 푸드컬처랩 ‘김치시즈닝’ 과 콜라보 진행
해마로푸드서비스(맘스터치)지회, 허준규 지회장 농성돌입 … 임금인상, 단체협약 체결 못해
[머니S 주요뉴스]
'리버풀 여신', 빨간 수영복 속 뽀얀 피부
"쯔위 굿즈 훔쳐갔어요"… 범인 잡고 보니 '충격'
"몸매 자신 없다더니"… 이유비, 반전 볼륨감 '깜짝'
이요원, 여리여리한 자태 '8등신 미녀'
에바 포피엘, 보정속옷 셀카… "20대 같죠?"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