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이가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주인공..비 '경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8' 5번 미스터리 싱어 이가은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엠넷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에서는 가수 비가 첫 게스트로 출연해 실력자를 가려냈다.
비는 5번 미스터리 싱어의 립싱크 무대를 보고는 "제스처가 상당히 어색하다"며 음치라고 예측했다.
5번 싱어는 몽환적인 목소리로 비의 대표곡인 '태양을 피하는 법'을 열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너의 목소리가 보여8' 5번 미스터리 싱어 이가은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엠넷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에서는 가수 비가 첫 게스트로 출연해 실력자를 가려냈다.
비는 5번 미스터리 싱어의 립싱크 무대를 보고는 "제스처가 상당히 어색하다"며 음치라고 예측했다. 반면 음치 수사대는 모두 실력자일 것으로 예상했다.
5번 싱어는 몽환적인 목소리로 비의 대표곡인 '태양을 피하는 법'을 열창했다. 그가 노래를 시작한 순간 실력자로 밝혀졌고 음치 수사대는 환호성을 질렀다.
비는 실력자의 노래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비는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 드리겠다. 제가 요즘 잘 되다 보니까, 사람이 거만하면 안 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5번 미스터리 싱어는 싱어송라이터 이가은씨로 밝혀졌다. 그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의 주인공이었다.
이에 비는 "목소리가 어쩌면 그렇게 섹시하냐. 미쳤다"며 "저 톤에 저런 창법을 하는 분이 안 계시다. 대성할 가수"라고 극찬했다. 비는 "저랑 톤이 잘 맞겠다"며 함께 활동을 제안하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침표 찍겠다"…김대희, 30년 부부 콘셉트 신봉선과 이혼 발표
- '10살 연하♥' 한예슬, 달라진 외모…갸름해진 턱선
- 양정원, 사기 혐의 벗었다 "피의자 입건 NO"
- '尹지지' JK김동욱, 악플러들 저격 "기분 더러운 스팸"
- "윤석열 구속 축하" 댓글에…김흥국 "니가 인간이냐"
- 김용현과 눈 안마주친 윤, 유리한 발언엔 '끄덕끄덕'(종합)
- '진달래꽃' 마야, 농부된 근황…"퇴비 장인 될거야"
- 이찬혁, 1세 연상 하지수와 열애설…"사생활 확인 불가"
- 처형 추행 유영재 구속…선우은숙 "다 잃을 각오"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해서 얼굴만 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