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최고 매출..애플 1위∙구글 6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후 약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 다운로드 합계 역시 100만 건을 돌파하며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 최고 매출 순위 역시 6위를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후 약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 다운로드 합계 역시 100만 건을 돌파하며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 최고 매출 순위 역시 6위를 기록 중이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 출시를 앞두고 지난 두 번의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는 물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그랑사가'의 서비스 핵심 가치를 소통에 두고 앞으로도 여러 채널을 통해 유저들과 호흡하며 장기간 만족할 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그랑사가'는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 개성 있는 캐릭터가 어우러진 MMORPG로 의인화된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과 태그 전투를 통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강조했다. 더불어 게임 음악계 대가로 알려진 시모무라 요코(下村陽子) 등이 참여한 OST 등 높은 완성도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