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통령, 신임 법무·환경 장관 및 보훈처장에 임명장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29일 오후 2시 청와대 본관에서 박범계 신임 법무부 장관, 한정애 환경부 장관, 황기철 국가보훈처장 등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문 대통령은 임명장 수여 대상자 배우자에게는 꽃다발을 증정했다.
박 장관에게는 한송이 장미와 초롱꽃이 담긴 꽃다발을 전달했는데, 검찰개혁을 완성하라는 의미로 해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도 기자]문재인 대통령은 29일 오후 2시 청와대 본관에서 박범계 신임 법무부 장관, 한정애 환경부 장관, 황기철 국가보훈처장 등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문 대통령은 임명장 수여 대상자 배우자에게는 꽃다발을 증정했다. 박 장관에게는 한송이 장미와 초롱꽃이 담긴 꽃다발을 전달했는데, 검찰개혁을 완성하라는 의미로 해석된다.
또 한 장관에게는 환경 정책 과제에 있어 가시적 성과 창출의 의미를 담은 자목련, 황 처장에게는 보훈 유가족에 대한 책임 있는 지원을 해달라는 당부의 의미를 담은 물망초와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김상도기자 kimsangd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인기…교과서부터 책읽기까지 재밌게
- '생방송 오늘아침' 소개 구강관리 비결…구강세정기 '아쿠아픽' 관심
- [LG전자 실적] '상고하저' 징크스 깨고 첫 영업익 3조 시대 '활짝'(종합)
- 中에 발목 잡힐 줄은…마이데이터 멈추는 카카오페이, 1500만 유저만 피해
- 자이메드, 인더스마트 손잡고 XAI 기술 보유 '복강경용 AI' 세계 최초 개발
- 테스, 삼성전자에 215억원 규모 반도체 장비 공급키로
- 파일럿 출신 108만 유튜버 "참사 원인은 '콘크리트 둔덕'…동체 착륙은 최선"
- 무안공항 참사로 LCC 판도 재편 가능성 높아
- [포토] '영장집행 중지' 공수처, 철수하는 관계자들
- [심학수 칼럼] 치과 방사선 촬영 피폭 우려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