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주총, 부사장 심규호, 비상임이사 최경식·김주일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29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그랜드볼룸에서 제 25차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부사장에 심규호 L&P 코스메틱 이사를 선임했다.
심씨는 강원 출신으로 김택기 의원실 5급 비서관, 이광재 의원실 4급 보좌관, 강원도청 강원도서울본부 본부장, 심기준의원실 보좌관 등을 거쳐 L&P 코스메틱에서 일했다.
임기는 2년.
강원랜드는 이날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최경식 비상임이사와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비상임이사에 김주일 비상임이사를 각각 재선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강원랜드(대표 문태곤)는 29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그랜드볼룸에서 제 25차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부사장에 심규호 L&P 코스메틱 이사를 선임했다.
심씨는 강원 출신으로 김택기 의원실 5급 비서관, 이광재 의원실 4급 보좌관, 강원도청 강원도서울본부 본부장, 심기준의원실 보좌관 등을 거쳐 L&P 코스메틱에서 일했다. 임기는 2년.
강원랜드는 이날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최경식 비상임이사와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비상임이사에 김주일 비상임이사를 각각 재선임했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집유 기간 중 ‘마약·절도 혐의’ 황하나 구속기소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국립중앙의료원 인턴 불합격
- “믿었던 중국인들마저 배신” 화웨이 휴대폰 결국 버렸다? [IT선빵!]
- “우리 옆집은 빈집입니다”…재건축 2년 거주 족쇄에 세입자 내보내 [부동산360]
- “마스크 쓰면 얼굴 인식 먹통되는 아이폰” 그냥 ‘터치ID’ 부활한다! [IT선빵!]
- “치킨 한마리 시키면 절반은 쿠팡 몫?” 사장님 울리는 쿠팡의 ‘배신’ [IT선빵!]
- '23만 반지하 눈물' 우상호 직격한 조은산 "미친 집값은 누구 작품인가"
- 이재명, ‘지하철 몰카’ 6급 공무원 직위해제
- 의붓아들 가방감금 살해 계모 항소심 징역 25년
- 여친 SNS에 딱 걸린 호날두…코로나19 방역 위반 경찰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