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장난도 부창부수 "연기 그거밖에?".."똑바로 하라고"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이 이병헌이 올린 사진 하나로 장난을 치며 부창부수의 면모를 보였다.
이병헌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 연기가 그거밖에 안 나와? 잘 들어와고개 들고, 남산의 부장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병헌이 자신의 회사인 손석우 BH엔터테인먼트 대표와 나란히 앉아있다.
이에 이병헌의 아내인 이민정은 "똑바로 하라고" "죄송합니다 선배님"이라는 댓글을 달며 이병헌의 사진 유머에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이 이병헌이 올린 사진 하나로 장난을 치며 부창부수의 면모를 보였다.
이병헌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 연기가 그거밖에 안 나와? 잘 들어와…고개 들고, 남산의 부장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병헌이 자신의 회사인 손석우 BH엔터테인먼트 대표와 나란히 앉아있다. 고개를 숙인 이병헌과 그를 바라보는 이 대표의 모습이 글에서 묘사된 상황과 어울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이병헌의 아내인 이민정은 "똑바로 하라고" "죄송합니다 선배님"이라는 댓글을 달며 이병헌의 사진 유머에 동참했다. 남편의 장난에 재밌는 반응을 보이는 이민정의 모습을 통해 다정한 부부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병헌은 올해 영화 '비상선언'과 '콘크리트 유토피아' '승부' 등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쯔위, 대만 본가서 트와이스 굿즈 대량 도난…알고보니 청소부 소행
- [N화보] 견미리 딸 이유비, 언더웨어 입고 과감한 노출…족족 A컷
- 박은석, 허위사실 유포 의혹→위자료 청구 피소 속 '법적 대응'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쌍둥이 사진 올리고 SNS 재개? 소속사 '사칭계정'
- 구혜선, 45㎏까지 감량한 비결 '이틀 굶는 심리 다이어트'
- [N샷]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첫 근황…'남자 둘이 3시간 수다'
- '실종설' 감스트, 생방송 등장 '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해프닝 일단락
- '라스' 강주은 '주식으로 3억 날려'→아이키 결혼·딸 고백…화끈 토크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
- 감스트, 방송 중단에 '실종설'까지 제기…'감튜브' 측 '연락 안 되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