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정적을 깨는 손님의 전화.. 무슨 일?

홍지현 기자 2021. 1. 29.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윤스테이'가 여유로운 저녁을 보내고 혼돈의 아침을 맞이해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관심이 모아진다.

29일 밤 방송되는 '윤스테이'(연출 나영석, 김세희) 4회에서는 여유 가득한 저녁 준비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윤스테이'가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금요일 밤에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아침을 뒤흔든 비상 상황의 정체와 영업 3일 차를 맞이해 나날이 발전하는 임직원들의 활약은 이날 밤 tvN '윤스테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윤스테이'의 직원들이 여유로운 저녁을 보낸후 다음날 아침 정적을 깨는 손님의 전화로 비상 상황이 발생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tvN 제공
tvN '윤스테이'가 여유로운 저녁을 보내고 혼돈의 아침을 맞이해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관심이 모아진다.

29일 밤 방송되는 '윤스테이'(연출 나영석, 김세희) 4회에서는 여유 가득한 저녁 준비 현장이 공개된다. 손님 수가 적은 덕분에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 정유미, 박서준은 한국식 비법을 담은 소스와 굴튀김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끊임없이 나오는 한식 코스요리와 임직원들의 정성 가득한 풀서비스에 손님들은 만족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언제나 곰탕에 진심인 남자 이서진은 임직원들의 기력 보충을 위해 가마솥으로 밤새 곰탕을 끓여낸다고 전해져 섬세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하지만 다음 날 아침 적막을 깨는 전화 한 통과 함께 한적했던 윤스테이에 비상상황이 발생한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손님의 전화를 받은 뒤 미안한 마음에 어쩔 줄 몰라하는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아침부터 마루 위를 서성이는 손님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윤스테이’가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금요일 밤에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짧은 휴식 시간에도 아직 한국의 정취를 제대로 느끼지 못한 손님들을 위해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고민하는 임직원들의 열정은 매회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침을 뒤흔든 비상 상황의 정체와 영업 3일 차를 맞이해 나날이 발전하는 임직원들의 활약은 이날 밤 tvN '윤스테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흘러내릴것 같아"… 보미, 상의노출 어떡해
'15년 열애' 배정화 결혼 "김정현 감독과 백년가약"
"보다 실성할 뻔"… '미스트롯2' 레전드 무대 탄생하나
김소현, 성숙美 물씬 새 프로필 보니
청하, 바이크 탄 그녀 '다크한 매력'
"위로받았다"… 조세호 울린 김영선 누구?
이시영, 파워 우먼의 독보적 아우라 '후덜덜'
블랙핑크, 美 '제임스 코든쇼' 출연… 언제?
​​​​​​​'BTS 피처링' 할시 임신, 엄마 된다… 아빠는 누구?
'라스' 아이키, 남편 직업은?… "저와 정반대 일 한다"

홍지현 기자 ghdel5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