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기능성·스타일 모두 잡은 신학기·설 선물로 '백팩'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 명절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신학기 선물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컬럼비아의 레드우드 백팩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MZ세대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컬럼비아는 설 명절과 신학기 준비 기간이 다가오면서 학생과 사회초년생에게 유용한 실속형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인 백팩으로 합리적인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 명절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신학기 선물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격에 비해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선호하는 ‘실속형 가치소비’ 성향이 두드러지면서 스타일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트렌디한 데일리 아이템인 ‘백팩’을 선보인다.
백팩은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신학기 선물이다. 컬럼비아의 레드우드 백팩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쿨룩부터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MZ세대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번 ‘레드우드™ 30 뉴 플러스 백팩’은 내부와 외관에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실용성을 높였다. 노트북, 태블릿PC와 같은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슬리브와 어깨벨트에 무선 이어폰 전용 포켓을 더했다.
등판 및 어깨벨트에 쿠션감이 우수한 에어 메쉬와 PU 폼 소재를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멜 수 있고 탈부착 가능한 허리벨트가 있어 힙색이나 슬링백 등 보조가방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백팩 하단에는 레인커버가 내장돼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블랙과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레드우드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레드우드™ 30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였다. 어둠 속에서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리플렉티브) 원단을 백팩 전면에 사용해 안전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컬럼비아는 설 명절과 신학기 준비 기간이 다가오면서 학생과 사회초년생에게 유용한 실속형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인 백팩으로 합리적인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컬럼비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일제약, 임원 승진 인사 단행 - 뉴스와이어
- 빛의 시어터, 크리스마스 및 새해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심야 특별전 운영 - 뉴스와이어
- ‘챗GPT 국내 일자리 10% 채운다’ 슈퍼코딩, AI 100% 취업 연계 교육프로그램 론칭 - 뉴스와이어
- EBS ‘특집 다큐 - 한국에서 세계로, 인도주의의 길’ 2부작 방영 - 뉴스와이어
- LG에너지솔루션, 7.5GWh 규모 ESS 프로젝트 공급계약 체결 - 뉴스와이어
- 효성중공업, 수소발전 시장 공략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디 올 뉴 팰리세이드’ 사전계약 개시 - 뉴스와이어
- 한화그룹, 미국 필리조선소 인수 최종 완료 - 뉴스와이어
- LG생활건강,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 출시로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 뉴스와이어
- 호텔 라마다 속초, 크리스마스 & 연말 맞이 디너 뷔페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