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국 타임지 주최 행사서 특별공연

오보람 2021. 1. 29.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주최한 행사에서 특별 공연을 펼쳤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29일 온라인으로 중계된 '타임100 톡스'(TIME100 Talks)에서 엔딩 무대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 CEO(최고경영자) 제인 선, 배우 겸 유니세프 캐나다 앰배서더 시무 리우 등이 참여했다.

트와이스는 아티스트로 행사에 초청돼 정규 2집 수록곡인 '디펜드 온 유'(DEPEND ON YOU)를 불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임100 톡스' 엔딩 무대.."우리 음악이 희망 되길"
미국 타임지 주최 행사인 '타임100 톡스'에서 엔딩을 장식한 걸그룹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주최한 행사에서 특별 공연을 펼쳤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29일 온라인으로 중계된 '타임100 톡스'(TIME100 Talks)에서 엔딩 무대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타임100 톡스'는 타임이 각 분야의 리더들과 글로벌 문제의 해결책을 논의하는 대담 시리즈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 CEO(최고경영자) 제인 선, 배우 겸 유니세프 캐나다 앰배서더 시무 리우 등이 참여했다.

트와이스는 아티스트로 행사에 초청돼 정규 2집 수록곡인 '디펜드 온 유'(DEPEND ON YOU)를 불렀다. 공허하고 불안한 마음 때문에 힘겨워하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가사가 특징인 노래로, 나연이 단독으로 작사한 곡이다.

멤버들은 꽃으로 장식된 푸른 정원을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차분하게 노래를 소화했다.

이들은 전 세계 시청자와 팬들에게 감사와 다짐을 담은 메시지도 전했다.

나연은 "평범한 일상을 되돌리고 더 밝은 날을 되찾기 위해 고생하고 계신 많은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미나는 "우리도 우리가 할 수 있는 역할인 긍정적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에 열심히 임하고자 한다"고 했고, 다현은 "트와이스의 음악이 일상에 기쁨과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rambo@yna.co.kr

☞ 짜장라면만 조금 먹은 아이…가방서 7시간 굶다 질식
☞ 박은석, 반려동물 파양 논란 이어 위자료 소송까지
☞ "숨쉬고 있잖아"…마스크 쓴 덕에 화장 전 목숨 구해
☞ 배우 배정화 측 "15년 열애 끝에 지난해 결혼"
☞ 동성애 77대·음주 40대·불륜 17대…인니 태형 집행
☞ 자랑 과했나? 여친 '셀카' 때문에 조사받는 호날두
☞ 출근길 사슴 치고 저녁에 22억 복권 당첨된 남성
☞ 강남역 일대서 여성들 뒤통수 때리고 달아난 20대
☞ 기분 나쁘지 말입니다…장교가 부사관에 반말하면?
☞ 폐기물처리업체 근로자 컨베이어벨트에 끼여 사망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