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여진구, 심리 추적 스릴러 어떨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물' 여진구가 엘리트 형사로 변신한 첫 번째 스틸컷이 공개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괴물'(연출 심나연/ 극본 김수진) 측은 지난 28일 엘리트 형사 한주원으로 분한 여진구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심리 추적 스릴러 '괴물'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무엇보다 두 명의 연기 고수 신하균과 여진구가 완성할 심리 추적 스릴러에 이목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괴물'(연출 심나연/ 극본 김수진) 측은 지난 28일 엘리트 형사 한주원으로 분한 여진구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진구의 믿고 보는 변신이 화제를 모은다.
심리 추적 스릴러 '괴물'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다.
'열여덟의 순간', '한여름의 추억'에서 감각적이고 세밀한 연출을 선보인 심나연 감독과 '매드독' 등을 통해 치밀하고 짜임새 있는 필력으로 호평받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해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한다. 무엇보다 두 명의 연기 고수 신하균과 여진구가 완성할 심리 추적 스릴러에 이목이 쏠린다.
뜻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려 만양으로 내려온 한주원은 철저한 이방인이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낯선 곳에서 '괴물보다 더 괴물' 같은 파트너 이동식(신하균 분)과 얽히며 소용돌이에 휩쓸린다. 의뭉스러운 이동식과 순박하지만 속내를 알 수 없는 만양 사람들 사이에서 치열하게 진실을 추적할 전망이다.
탄탄대로 엘리트 코스만을 밟아오던 그가 왜 변두리 시골 마을 만양에 내려온 것인지, 그가 쫓는 진실 너머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진구는 "인물마다 얽혀져 있는 관계가 흥미로웠다. 진실이 한 꺼풀씩 벗겨질 때마다 다음에 그려질 내용이 더 궁금해지는 작품"이라며 "속을 내비치지 않는 인물들의 심리 싸움 역시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 "흘러내릴것 같아"… 보미, 상의노출 어떡해
☞ '15년 열애' 배정화 결혼 "김정현 감독과 백년가약"
☞ "보다 실성할 뻔"… '미스트롯2' 레전드 무대 탄생하나
☞ 김소현, 성숙美 물씬 새 프로필 보니
☞ 청하, 바이크 탄 그녀 '다크한 매력'
☞ "위로받았다"… 조세호 울린 김영선 누구?
☞ 이시영, 파워 우먼의 독보적 아우라 '후덜덜'
☞ 블랙핑크, 美 '제임스 코든쇼' 출연… 언제?
☞ 'BTS 피처링' 할시 임신, 엄마 된다… 아빠는 누구?
☞ '라스' 아이키, 남편 직업은?… "저와 정반대 일 한다"
홍지현 기자 ghdel5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흘러내릴것 같아"… 보미, 상의노출 어떡해 - 머니S
- '15년 열애' 배정화 결혼 "김정현 감독과 백년가약" - 머니S
- "보다 실성할 뻔"… '미스트롯2' 레전드 무대 탄생하나 - 머니S
- 김소현, 성숙美 물씬 새 프로필 보니 - 머니S
- 청하, 바이크 탄 그녀 '다크한 매력' - 머니S
- "위로받았다"… 조세호 울린 김영선 누구? - 머니S
- [★화보] '스위트홈' 이시영, 파워 우먼의 독보적 아우라 - 머니S
- 블랙핑크, 미국 '제임스 코든쇼'서 '더 쇼' 최초 공개… 방송은 언제? - 머니S
- 'BTS 피처링' 할시 임신, 엄마 된다… 아빠는 누구? - 머니S
- '라스' 아이키, 남편 직업은?… "저와 정반대 일 한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