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홍석, '불새 2020' 서하준 라이벌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멤버 홍석이 SBS '불새 2020'에 훈내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오늘(29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70화에서 신아준(홍석 분)은 이지은(홍수아 분)과 세 번의 만남이 이어지며 묘한 감정을 드러냈다.
특히 홍석의 첫 등장으로 이지은(홍수아 분)과 서정민(서하준 분)의 삼각관계를 그려내 흥미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펜타곤(PENTAGON)의 멤버 홍석이 SBS '불새 2020'에 훈내나는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오늘(29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 70화에서 신아준(홍석 분)은 이지은(홍수아 분)과 세 번의 만남이 이어지며 묘한 감정을 드러냈다.
극 중 신아준은 횡단보도에서 전화를 하며 걷다가 이지은(홍수아 분)이 몰고 가는 차에 부딪힐뻔하며 첫 만남이 이어졌다.
이어 이지은(홍수아 분)은 사람을 찾기 위해 암벽등반 센터를 찾았다. 그곳에서는 신아준은 상의를 탈의한 채 암벽등반을 하고 있었다. 신아준은 이지은(홍수아 분)에게 “예쁜 걸한테 눈길은 주고 마음은 안 주는데”라며 여유를 부렸다.
이후 신아준은 이지은(홍수아 분)을 회사에서 또다시 만나며 "세 번째 만남"이라며 운명을 언급했지만 이지은(홍수아 분)은 "그쪽은 내 운명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때마침 서정민(서하준 분)이 이들에게 다가오자 신아준(홍석)과 서로 인사를 했다. 신아준은 서정민(서하준 분)에게 “나랑 세 번 만났던 여자다. 나 이 여자한테 꽂혔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신아준은 속으로 ‘형이 내 여자 뺏어갔으니 나도 형 여자 뺏어야겠다’고 해 긴장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샀다.
특히 홍석의 첫 등장으로 이지은(홍수아 분)과 서정민(서하준 분)의 삼각관계를 그려내 흥미를 높였다. 특히 홍석이 앞으로 보여줄 신아준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홍석이 출연하는 SBS 일일드라마 '불새 2020'은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스트, 실종설 해프닝 "이걸 해명해야 하나요"- 스타뉴스
- '너는 내 운명' 이무송, 결혼 28년만에 노사연에게 졸혼 제안.."이제 진짜 마지막' 눈물- 스타뉴스
- 박소현, 깜짝 결혼 발표..반전 상대에 '난리났네 난리났어'[종합]- 스타뉴스
- 박은석 강아지 파양 논란- 스타뉴스
- 한예슬, 교묘하게 가려진 '하의 실종'-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White Christmas' 빌보드 선정 '2024년 최고의 크리스마스 신곡 25'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