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플레비퀘스트', 대만 게임쇼 인디게임어워드 베스트 디자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29일 PC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비퀘스트: 더 크루세이즈(플레비퀘스트)가 2021 대만게임쇼에서 베스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플레비퀘스트는 대만게임쇼 기간 동안 개발자의 투표로 진행되는 인디게임어워드에서 게임 아트의 독창성과 예술성을 인정 받아 베스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29일 PC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비퀘스트: 더 크루세이즈(플레비퀘스트)가 2021 대만게임쇼에서 베스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플레비퀘스트는 대만게임쇼 기간 동안 개발자의 투표로 진행되는 인디게임어워드에서 게임 아트의 독창성과 예술성을 인정 받아 베스트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플레비퀘스트는 십자군 시대의 동서양의 충돌을 배경으로 한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활용한 독특한 게임 분위기, 다양한 미니 게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지난 4월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
한편 플레비 퀘스트는 지난 11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인디플레이(Indieplay)’에서도 작품성을 비롯 다양한 부문에서 호평을 받으며 최고상인 ‘베스트 해외 게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플레비퀘스트, 새 모드 추가
- 네오위즈 플레비퀘스트, 스팀 할인 판매
- 네오위즈, 플레비퀘스트 업데이트 일정 공개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과기정통부 "위암 등 12개 국민 질환 AI로 케어"
- 오픈AI, 초고성능 추론 AI 모델 'o3' 공개…쉽마스 대장정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