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카놀라유 댄스 폭발.. 두 라이벌 상대는?

홍지현 기자 2021. 1. 29.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2021년을 빛낼 새로운 예능 유망주를 찾고 있는 카놀라 유(유재석) 앞에 영길(김종민)과 동석(데프콘)의 라이벌이 등장한다.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두 사람을 마주한 영길과 동석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예상된다.

카놀라 유는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두 사람에게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쇼를 채울 게임 아이디어와 아이돌계 예능 유망주를 추천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김종민과 데프콘의 라이벌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에서 2021년을 빛낼 새로운 예능 유망주를 찾고 있는 카놀라 유(유재석) 앞에 영길(김종민)과 동석(데프콘)의 라이벌이 등장한다.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두 사람을 마주한 영길과 동석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예상된다.

오는 30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영길과 동석의 라이벌 두 사람이 나타난다.

카놀라 유는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두 사람에게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쇼를 채울 게임 아이디어와 아이돌계 예능 유망주를 추천받았다.

두 사람은 '보자보자 게임', '곽철용 게임'을 제안하는가 하면 연예인보다 웃긴 일반인 유망주를 추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영길이 "모르는 사람을 어떻게 추천해!"라며 팽팽한 신경전까지 펼쳤다는 전언이다.

이들은 열띤 셀프 어필에 나서며 댄스 배틀 타임도 가졌다. 라이벌들 사이 불꽃 튀는 경쟁을 뚫고 숨어 있던 댄스 본능을 무장해제한 카놀라 유의 모습도 포착돼 기대를 높인다. 현란한 지팡이 기술까지 선보이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무대를 장악한 카놀라 유의 댄스 실력은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영길과 동석의 자리를 넘보는 라이벌들의 정체는 오는 30일 오후 6시30분에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흘러내릴것 같아"… 보미, 상의노출 어떡해
'15년 열애' 배정화 결혼 "김정현 감독과 백년가약"
"보다 실성할 뻔"… '미스트롯2' 레전드 무대 탄생하나
김소현, 성숙美 물씬 새 프로필 보니
청하, 바이크 탄 그녀 '다크한 매력'
"위로받았다"… 조세호 울린 김영선 누구?
이시영, 파워 우먼의 독보적 아우라 '후덜덜'
블랙핑크, 美 '제임스 코든쇼' 출연… 언제?
​​​​​​​'BTS 피처링' 할시 임신, 엄마 된다… 아빠는 누구?
'라스' 아이키, 남편 직업은?… "저와 정반대 일 한다"

홍지현 기자 ghdel5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