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송중기, 다크 히어로 변신.. 2차 티저 공개

홍지현 기자 2021. 1. 29.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빈센조' 송중기가 자비 없는 다크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철인왕후' 후속으로 오는 2월20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 측은 29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자극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냉혹한 마피아 변호사 빈센조의 경고로 시작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빈센조' 2차 티저 속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을 비롯해 실력파 배우들이 아우라를 뽐냈다. /사진=tvN 제공
'빈센조' 송중기가 자비 없는 다크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철인왕후' 후속으로 오는 2월20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 측은 29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자극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절대 용서하지 않겠다는 빈센조(송중기 분)의 서늘한 경고에 이어 비범한 악당들의 등장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2021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악당들에 맞선 다크 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냉혹한 마피아 변호사 빈센조의 경고로 시작된다. "악은 악이 처단한다"라는 차가운 목소리 위로 베일에 싸인 그의 행적들이 스쳐 지나간다. 음지에 존재하던 빈세조가 모습을 드러내면서 빌런들의 세계에는 거센 불길이 예고된다.

'독종' 변호사 홍차영(전여빈 분)의 행보도 기대된다. "사람 목숨 해치는 건 하지 말죠"라고 원칙을 내세우며 빈센조와 손을 잡은 홍차영. 그러나 느낌이 이상하다는 장준우(옥택연 분)의 직감처럼 누군가에게 총구를 겨누는 빈센조의 모습엔 악의 얼굴이 드러난다. 여기에 "나대지 말라"는 악당 최명희(김여진 분)의 등장은 빈센조를 더욱 자극한다.

악당보다 더 독한 '다크 히어로'의 탄생기와 함께 베일을 벗은 캐릭터들의 면면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뼛속까지 마피아 콘실리에리로 빙의한 송중기의 강렬한 아우라와 전여빈과 옥택연의 색다른 변신도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민 변호사 '홍유찬'으로 분한 유재명, 피도 눈물도 없는 악당 '최명희'로 파격 변신한 김여진, 승부 집착형 악당인 바벨그룹 총수 '장한서' 역의 곽동연까지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이 모아진다.

[머니S 주요뉴스]
"흘러내릴것 같아"… 보미, 상의노출 어떡해
'15년 열애' 배정화 결혼 "김정현 감독과 백년가약"
"보다 실성할 뻔"… '미스트롯2' 레전드 무대 탄생하나
김소현, 성숙美 물씬 새 프로필 보니
청하, 바이크 탄 그녀 '다크한 매력'
"위로받았다"… 조세호 울린 김영선 누구?
이시영, 파워 우먼의 독보적 아우라 '후덜덜'
블랙핑크, 美 '제임스 코든쇼' 출연… 언제?
​​​​​​​'BTS 피처링' 할시 임신, 엄마 된다… 아빠는 누구?
'라스' 아이키, 남편 직업은?… "저와 정반대 일 한다"

홍지현 기자 ghdel5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