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영웅 탄투·우쥬 리메이크 '팀 전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액션 대전 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영웅 '탄투'와 '우쥬'를 리메이크했다고 29일 밝혔다.
'탄투'는 무기 '철갑장포'를 이용해 강력한 한방 공격과 원거리 타격에 능한 영웅이다.
'우쥬'는 상대방의 방어력을 낮추거나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기술을 가진 지원형 영웅이다.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의 팀 전략 요소를 강화해 리메이크 영웅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액션 대전 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영웅 ‘탄투’와 ‘우쥬’를 리메이크했다고 29일 밝혔다.
‘탄투’는 무기 ‘철갑장포’를 이용해 강력한 한방 공격과 원거리 타격에 능한 영웅이다. 기존 기술 5개에서 2개가 줄어들고 ‘과부하’ 기술이 추가돼 총 4개의 고유 기술을 지닌 영웅으로 변화됐다. 신규 기술 ‘과부하’ 사용 시 철갑장포의 모든 탄환이 장전되며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에는 탄환이 소모되지 않아 연속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우쥬’는 상대방의 방어력을 낮추거나 아군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기술을 가진 지원형 영웅이다. 적 탐지 및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는 능력을 보유해 팀 단위 전투에 강점을 보인다.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의 팀 전략 요소를 강화해 리메이크 영웅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벤슬라, 탄투, 우쥬 3종이 리뉴얼됐고 순차적으로 새롭게 변화된 영웅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스팀 정식 출시…게임성 대폭 강화
- ‘클로저스’, 신규 지역 ‘센텀시티’ 추가…실제 부산 느낌 살려
-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취검사 린’ 등장…특별 스토리도 공개
-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시나리오 추가 ‘인기 상승 노린다’
-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듀포트’ 등장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