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취검사 린' 등장..특별 스토리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취검사 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유니크 영웅 '취검사 린'은 '화' 속성의 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다.
카카오게임즈는 '화' 속성 영웅만 입장할 수 있는 '불의 미궁 시즌'도 4주간 운영한다.
'취검사 린'의 특별한 스토리를 담은 신규 단편집 '린의 몬스터 도시락 가게'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취검사 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유니크 영웅 ‘취검사 린’은 ‘화’ 속성의 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다. 게임 내 설정상 ‘셴’시 출신 요리사로 작은 식당을 운영하던 가문이 정파와 사파의 싸움에 휘말려 몰락한 후 매번 구직에 실패해 아픔을 잊기 위해 ‘차’를 마시다 ‘취검사’ 모습에 이르렀다는 이야기가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화’ 속성 영웅만 입장할 수 있는 ‘불의 미궁 시즌’도 4주간 운영한다. 2월 10일까지는 전용 무기와 ‘암흑 마법사 베스’ 및 ‘전쟁의 여신 플리트비체’를 포함한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취검사 린’의 특별한 스토리를 담은 신규 단편집 ‘린의 몬스터 도시락 가게’도 추가했다. 도시락 가게를 부활시키려는 ‘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4명의 이용자가 협력해 임무를 수행하는 신규 콘텐츠 ‘협동전’의 체험판, 로드맵 이벤트 ‘겨울동화’, 10시즌 길드 레이드 ‘백스트리트 스쿼드’ 등도 마련됐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스팀 정식 출시…게임성 대폭 강화
-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시나리오 추가 ‘인기 상승 노린다’
-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듀포트’ 등장
- 네오위즈의 ‘플레비퀘스트’, 타이베이 게임쇼 ‘인디게임 베스트 디자인상’
- 모비릭스 한국 시장서 강력한 드라이브 시동…‘던전기사 키우기’ 상승세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