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펫 '듀포트'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펫 '듀포드' 계열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듀포드' 계열은 무작위 아군 최대 5마리가 적의 공격을 받을 때 공격을 대신 받고 역으로 받은 공격을 반사시켜 피해를 돌려주는 방어형 펫이다.
강한 공격을 받을수록 돌려주는 피해가 커져 광역형 펫을 상대하기 용이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펫 ‘듀포드’ 계열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듀포드’ 계열은 무작위 아군 최대 5마리가 적의 공격을 받을 때 공격을 대신 받고 역으로 받은 공격을 반사시켜 피해를 돌려주는 방어형 펫이다. 강한 공격을 받을수록 돌려주는 피해가 커져 광역형 펫을 상대하기 용이하다.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 ‘부족전’의 프리시즌도 선보인다. ‘부족전’은 스톤에이지 최초의 길드 간 대전 콘텐츠다. 기존 턴제 전투와는 달리 정해진 구역의 지역들을 점령하면서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쪽이 승리하는 콘텐츠다. 오는 2월 3일부터 프리시즌 첫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부족전 매 경기마다 승패 보상이 지급 되며 시즌 보상도 준비돼 있다.
넷마블은 오는 2월 3일부터 25일까지 부족전 콘텐츠에 참여해 획득한 티켓으로 4성 랜덤 펫 코스튬과 코어 부품 등을 얻을 수 있는 ‘참가증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8일까지는 매일 푸시를 통해 4성 이벤트 알, 조련사의 밧줄, 듀포드의 알 등을 제공한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신작 ‘메탈유닛’ 스팀 정식 출시…게임성 대폭 강화
- 네오위즈의 ‘플레비퀘스트’, 타이베이 게임쇼 ‘인디게임 베스트 디자인상’
- 모비릭스 한국 시장서 강력한 드라이브 시동…‘던전기사 키우기’ 상승세
- [콘텐츠 핫&뉴] 액션스퀘어 신작 ‘앤빌’, 스팀서 미리 만난다
- 카카오게임즈, 3월 신작 ‘앨리스클로젯’ 사전예약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