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호재에 남양주 급부상..'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 관심

2021. 1. 29.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통 호재들로 남양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공급을 앞둔 지식산업센터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은 별내신도시 도시지원시설용지 15블록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7만9천974㎡ 규모로 건설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캡션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 주경투시도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교통 호재들로 남양주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공급을 앞둔 지식산업센터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9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남양주 별내신도시는 별내역과 별내별가람역을 동시에 품고 있는 동시 환승을 통해 9호선, 경의중앙선 이용도 편리해 남양주 교통의 요충지로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은 별내신도시 도시지원시설용지 15블록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7만9천974㎡ 규모로 건설될 예정이다. 타입별로 ▲G-Office(섹션오피스) ▲G-Works(제조형) ▲G-Avenue(상업시설)로 구성되며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는다.

특히 이곳은 도보 거리에 4호선 진접선‧8호선 별내선 별내별가람역이 위치한 더블역세권으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췄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별내IC, 퇴계원IC를 통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세종포천고속도로 남별내IC, 47번 국도도 인접해 있는 등 교통 인프라도 탁월해 원활한 물류 이동도 가능하는 게 특징이다.

앞으로는 덕송천이 흐르고 업무 공간에서는 불암산을 감상할 수 있는 등 쾌적한 업무환경이 제공된다. 아울러 2만7천여평 별내체육공원, 아쿠아아레나, 스타파크 야구장 등 여가활동 시설도 근접해있다.

총 분양가의 최대 80% 장기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며 계약금 10%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최초 입주기업에 한해 재산세 37.5%, 취득세 50% 감면 혜택도 2022년까지 지원된다. 수도권 과밀억제권에서 이전하는 기업은 4년간 법인세 100%가 감면된다.

한편 현대 그리너리 캠퍼스 별가람역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 사전예약을 통해 운영되며, 경기 남양주시에 마련된다.

/박명진 기자 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