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네닭갈비, SKT 'T데이'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이사 권지훈)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오는 2월 1일부터 5일까지 단 5일 동안 SKT와 함께 'T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유가네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유가네닭갈비의 전메뉴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2월을 맞아 이번 T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유가네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할인 기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유가네 매장을 방문하셔서 할인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T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T멤버십 앱 로그인 후 ‘T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유가네닭갈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20,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테이블당 1회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유가네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유가네닭갈비의 전메뉴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2월을 맞아 이번 T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유가네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할인 기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유가네 매장을 방문하셔서 할인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유가네는 40년간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닭갈비 브랜드로 최근 경기 불황 속에서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박리다매 운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현재 전국 2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월에 일광점, 울산반구점이 오픈 예정이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정부서 주택공급 더 많다?... 지난해 주택인허가, 5년 평균의 72% 불과
- 달라진 홍콩증시...‘원정개미’ 몰려간다
- [Q&A] 성인 3분기부터 접종 가능…백신 종류 선택 못한다
- 유병언 장남 유대균, 11억대 세금 불복소송서 승소…법원 '반환한 횡령액 과세는 위법'
- 1억 뛴 집값에 놀라 '머리 깨졌다?' 기안84 부동산 풍자에 또 네티즌 '갑론을박'
- 시신 옮기다 30분간 멈춘 승강기…유족 '정신적 피해 보상하라'
- 강남역 일대서 모르는 여성들 뒤통수 ‘퍽’…20대 남성 구속영장
- 결국 고개숙인 조수진 '왕자 낳은 후궁 발언 송구'…페북 글 삭제
- 정세균 '담뱃값·술값 인상 계획한 적 전혀 없다'
- 민주당, 이번에는 서울 지지율 9주 만에 국민의힘 역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