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 오늘 전 세계 출시..2월말 130개국으로 확대

조성흠 2021. 1. 29. 09: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29일 갤럭시S21 시리즈를 전 세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달 16일부터 롯데 에비뉴엘 왕관광장과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64개 매장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는 3월 31일까지 갤럭시S21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기기를 반납할 경우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스테이지 영상조회수 4천만회..대여 서비스 이용 3배 증가
싱가포르에 출시된 갤럭시S21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삼성전자는 29일 갤럭시S21 시리즈를 전 세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출시국은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 싱가포르·태국 등 동남아 전역, 인도 등 약 60개국으로, 2월 말까지 약 130개국으로 출시국이 확대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세계 각국의 상황에 따라 현지 미디어·파트너 대상의 출시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거나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다양한 문화 코드를 반영한 콘텐츠와 제품 언박싱, 퀴즈쇼 등으로 갤럭시S21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테이지'를 처음 선보였다.

이달 15~28일 5회에 걸쳐 엔터테인먼트, 뮤직, 패션, 아트, 필름까지 총 5개의 테마로 펼쳐진 '갤럭시 스테이지'는 영상 조회수 4천만회, 생중계 최다 동시 접속자 16만5천명, 순 시청자 152만명의 기록을 세웠다.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광장의 갤럭시S21 옥외광고 [삼성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전자는 이달 16일부터 롯데 에비뉴엘 왕관광장과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64개 매장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는 아무 조건 없이 최대 3일 동안 갤럭시S21을 대여해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투 고(to g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 투 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지금까지 2만5천여명으로, 이전 서비스 때보다 3배 이상 많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3월 31일까지 갤럭시S21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기기를 반납할 경우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도 바로 신청할 수 있다.

josh@yna.co.kr

☞ 배우 배정화 측 "15년 열애 끝에 지난해 결혼"
☞ 출근길 사슴 치고 저녁에 22억 복권 당첨된 남성
☞ 폐기물처리업체 근로자 컨베이어벨트에 끼여 사망
☞ 강남역 일대서 여성들 뒤통수 때리고 달아난 20대
☞ 기분 나쁘지 말입니다…장교가 부사관에 반말하면?
☞ "택배 뛰는 배우들…코로나로 출연료 격차문제 터져"
☞ "또 어묵??" 선거철 정치인의 씁쓸한 '먹방'
☞ 신길동 주택가서 여성 흉기 피습…용의자는 친오빠
☞ 돌아온 현아 "무대에서만큼은 나쁜 아이이고 싶어"
☞ 부천 아파트 화단서 30대 경찰관 숨진 채 발견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