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1위 재탈환, 60만 돌파 목전 [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소울'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소울'(감독 피트 닥터)이 지난 28일 3만830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감독 소토자키 하루오·배급 워터홀 컴퍼니)이 이날 2만684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영화 '세자매'(감독 이승원·제작 영화사 업)가 이날 5354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소울'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소울'(감독 피트 닥터)이 지난 28일 3만830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59만8051명이다. '소울'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된 조와 지구에 가고 싶지 않은 영혼 22가 함께 떠나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감독 소토자키 하루오·배급 워터홀 컴퍼니)이 이날 2만684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0만3755명이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을 담은 작품이다.
영화 '세자매'(감독 이승원·제작 영화사 업)가 이날 5354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만5756명이다.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이 이날 4715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만5338명이다.
영화 '나는 나늘 해고하지 않는다' '북스마트' '캐롤' '토이 솔져스: 가짜사나이2 더 컴플리트' '사일런싱' '어바웃 타임'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소울']
소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절친에서 앙숙으로…성유리 남편 안성현 vs 박민영 전 남친 강종현 [이슈&톡]
- 저출산 조장? '나혼자산다'는 억울하다 [이슈&톡]
- '무인도의 디바' 우영우의 부담감, 온전히 비워낸 박은빈 [인터뷰]
- 최민환ㆍ율희, 결혼 5년 만에 파경 충격 "아이 양육은 아빠가" [이슈&톡]
- 황의조 노출 요구에 응했다가…피해 여성 추가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