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태전그룹과 '인재양성·신기술 개발'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운대는 경영대학과 태전그룹이 지난 21일 인재양성과 데이터를 활용한 신기술 개발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산업기술 분야의 공동연구·개발, 교육과정·교재 공동 개발, 실험·실습 기자재의 공동 활용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운대는 융합형 인재 양성과 산학연구로 태전그룹과 함께 상생 발전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지형 기자 = 광운대는 경영대학과 태전그룹이 지난 21일 인재양성과 데이터를 활용한 신기술 개발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산업기술 분야의 공동연구·개발, 교육과정·교재 공동 개발, 실험·실습 기자재의 공동 활용 등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광운대 경영대학은 교육훈련·위탁교육, 실험실습 기자재 상호 활용, 협력기관 현장의 애로기술 지도에 나서기로 했다. 태전그룹은 재학생의 현장실습 기회 제공, 직원 채용 시 광운대 학생 우대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태전그룹은 의약품 유통 전문기업으로 4차 산업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의 사업들을 구상 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운대는 융합형 인재 양성과 산학연구로 태전그룹과 함께 상생 발전하기로 뜻을 모았다.
kingk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상혁, 지인 저격 '내 이야기 뿌려대며 내 삶 전체를 저평가'
- '주호영 CCTV'가 말하는 진실은…국민의힘 '성추행 '허위' 증명'
- 안혜경 '도시가스서 독거노인으로 오해…생사 확인차 연락'-퍼펙트라이프
- '로또1등·2등에 3등 수시로 당첨…꿈속엔 피흘리던 아버지'-아이콘택트
- 박영선 '나경원 마치 甲이 명령하듯 말해'…후궁 논란 '고민정 위로'
- '잘 죽었네'…또래 찔러 죽이고 페북에 생중계한 소녀들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
- 하마터면 산 채로 화장될 뻔…관 속 엄마의 숨결 알아챈 딸
- '실종설' 감스트, 생방송 등장 '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해프닝 일단락
- '땅만빌리지' 그리, 父 김구라에 '인생을 대충 살려고 해'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