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된 '혜리'..부동산 플랫폼 다방 새 광고 공개

백봉삼 기자 2021. 1. 29. 08: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플랫폼 '다방' 운영사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유형석)가 새해 광고 캠페인 '요즘엔 싹 다 다방'을 29일 공개했다.

7년 째 다방 전속모델로 참여한 혜리는 이번 캠페인 촬영에 대해 "이번 광고는 다방의 수많은 중개사 분들이 방을 구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슈퍼 히어로처럼 힘써주신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광고인만큼 다방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갖고 좋은 방 구해준다는 내용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부동산 플랫폼 '다방' 운영사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유형석)가 새해 광고 캠페인 '요즘엔 싹 다 다방'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다방의 파트너 공인중개사들이 다방에 모여 앱 이용자들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사실에 기반 해 좋은 방을 구해준다는 내용을 다뤘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 당사가 추구해 온 부동산 중개 과정에서 정직의 가치를 담아냈다.

올해도 다방 전속모델은 배우 이혜리가 맡는다. 광고 영상 속 혜리는 가죽점퍼를 입고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과 함께 히어로물 영화 주인공처럼 등장한다. '그 어떤 방도 요즘엔 싹 다 다방'이라고 외치는 혜리의 비장한 표정과 동시에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다방 광고 혜리 샷

또한 지하철 역과의 거리 또는 주변 소음을 확인하거나 부산 바다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오션 뷰 방을 소개하는 등 사용자들이 원하는 옵션과 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의 활약상도 펼쳐진다.

광고 영상은 책임중개 편과 팩트중개 편 등 총 2편으로 제작됐으며 다방 공식 SNS를 비롯해 TV 채널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 순차 공개된다.

7년 째 다방 전속모델로 참여한 혜리는 이번 캠페인 촬영에 대해 "이번 광고는 다방의 수많은 중개사 분들이 방을 구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슈퍼 히어로처럼 힘써주신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광고인만큼 다방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다방 TVC 캠페인

스테이션3 박성민 마케팅 총괄 이사는 "다방 앱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담았던 기존 캠페인을 넘어 이번 TVC 캠페인에는 파트너 중개사도 함께 공감하고 아우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그동안 다방은 정확한 부동산 매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고도화 해오면서 이용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