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설 선물 특별구성 화장품·생활용품 선봬

김보경 2021. 1. 29.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이 올해 설을 맞아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피부과학 화장품인 오휘(OHUI)는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LG생활건강이 올해 설을 맞아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2종 스페셜 세트
피부과학 화장품인 오휘(OHUI)는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이번 설을 맞이해 처음 선보였다.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미간, 눈가, 팔자 부위를 연결한 다이아몬드존의 3중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 항노화 라인은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유럽의 뷰티 테라피를 연구한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노하우를 담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다. 가정에 비치 할 수 있는 세균아꼼짝마 시리즈의 손소독티슈와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위생 습관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외출 필수품으로 떠오른 휴대용 새니타이저와 KF94 숨 편한 마스크도 함께 구성해 가정 내에서 뿐 아니라, 밖에서도 개인위생관리를 할 수 있다. 위생과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과 같은 시기 주는 사람의 배려와 받는 이들의 실용성이 돋보이는 선물 세트다.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호’는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담은 프리미엄세트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욕실템 핑크솔트 치약과 맑고 깨끗한 두피를 위한 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까지 구성해 선물로 받은 이들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제품을 모아 구성했다.

김보경 (bk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