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승강기 전문 제작·시공.. 다양한 인증·특허 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림은 1994년 거산 엘리베이터 설립을 시작으로 30여 년간 동종 업계를 지켜온 엘리베이터 전문 기업이다.
한림은 인승용 엘리베이터 제작을 시작으로 기술력과 명성을 먼저 인정받았다.
김옥수 한림 대표는 "고객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기업의 마음이라는 회사 슬로건을 바탕으로 엘리베이터 전문 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앞으로 더욱 매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한림은 1994년 거산 엘리베이터 설립을 시작으로 30여 년간 동종 업계를 지켜온 엘리베이터 전문 기업이다. ISO 9001(2008), ISO 14001(2009) 인증과 각종 엘리베이터 장치 관련 실용신안등록증과 여러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 여러 초·중등학교와 병원, 지하철, 각종 상업 시설 등의 납품 실적도 있다.
한림은 인승용 엘리베이터 제작을 시작으로 기술력과 명성을 먼저 인정받았다. 이후 특수 엘리베이터 시장인 병원용, 전망용, 화물용, 주차용, 덤웨이터(소하물 전용 엘리베이터)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엘리베이터를 제작·시공해왔다.
김옥수 한림 대표는 “고객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기업의 마음이라는 회사 슬로건을 바탕으로 엘리베이터 전문 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앞으로 더욱 매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공포의 35분” 시신과 승강기에 갇힌 유족들 보상 요구
- “태국 국왕, 애첩 왕비 책봉 막으려는 누이 발목 부러뜨려”
- “가족도 안본다” 조재현, 여배우 ‘미투’ 이후 근황
- 김봉현 “술 접대한 검사 한 명 더 있다”
- 4개월 넘게 혼자였던 보호소 ‘50번’… 조승우 만나 꽃길 [김유민의 노견일기]
- ‘25년 기자’ 조수진, 기자 휴대폰 빼앗으며 “이거 지워”(종합)
- “집값 폭등에 머리 깨졌다” 기안84 풍자에 갑론을박[이슈픽]
- “그 서류는 연고대 위한 것”…최강욱-정경심 문자가 유죄 증거
- “12세 가슴 만져도 옷 입었으면 성폭력 아냐” 印이상한 판결
- 실종설에 생존 신고한 BJ 감스트 “스토커가 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