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쏘팔메토 추출물 최대량 함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양약품(007570)은 4중 복합기능성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은 4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기능성이 업그레이드 됐다"며 "잦은 소변, 잔뇨감 등 전립선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남성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양약품(007570)은 4중 복합기능성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을 식약처 기준 최대량인 115mg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을 위해 먹어온 톱야자수의 열매로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이 제품에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도 7mg 함유되어 있다. 옥타코사놀은 철새의 에너지원으로, 체내에 흡수된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리활성 물질이다.
이밖에도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이 8.5mg, 뼈 형성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이 3mg 추가로 함유돼 남성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마카, 헛개, 홍삼, 과라나, 아미노산, 베리혼합분말 등 부원료는 전립선 건강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프리미엄은 4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기능성이 업그레이드 됐다”며 “잦은 소변, 잔뇨감 등 전립선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남성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주원 기자 joowonmail@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Q&A] 성인 3분기부터 접종 가능…백신 종류 선택 못한다
- 1억 뛴 집값에 놀라 '머리 깨졌다?' 기안84 부동산 풍자에 또 네티즌 '갑론을박'
- 시신 옮기다 30분간 멈춘 승강기…유족 '정신적 피해 보상하라'
- 강남역 일대서 모르는 여성들 뒤통수 ‘퍽’…20대 남성 구속영장
- 결국 고개숙인 조수진 '왕자 낳은 후궁 발언 송구'…페북 글 삭제
- 정세균 '담뱃값·술값 인상 계획한 적 전혀 없다'
- 민주당, 이번에는 서울 지지율 9주 만에 국민의힘 역전했다
- '어디 공직자한테 대들어'…차 빼라는 건물주 협박한 9급공무원
- 치솟는 강남 전세…강북 팔아도 8학군 셋집 못 구한다
- 후쿠시마 원전서 '초강력' 방사선 방출…노출시 1시간내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