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강혜연-은가은-허찬미, 타장르 출신 편견 공감하며 울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2' 강혜연과 은가은, 허찬미가 솔직한 마음을 터놓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3차 무대가 펼쳐졌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트롯 2' 강혜연과 은가은, 허찬미가 솔직한 마음을 터놓으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3차 무대가 펼쳐졌다. 본선 3차에서는 1라운드 팀전, 2라운드 에이스전을 합산해 최고점을 받은 팀이 전원 준결승에 진출한다.
데스매치 선 별사랑이 구성한 뽕가네(별사랑, 강혜연, 은가은, 허찬미, 성민지)의 연습 장면이 공개됐다. 이들은 은가은의 집을 방문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친목을 다졌다.
아이돌 출신 강혜연이 발라드 장르에서 트로트에 도전한 은가은에게 "놀랐을 팬들도 많을 것 같다"며 넌지시 물었다. 이에 은가은은 팬들의 반응이 반반으로 나뉜다며 '할 거 없어 트로트 하냐'와 '뭐든 응원한다'는 상반된 반응을 전했다. 더는 말을 잇지 못하는 은가은의 모습에 강혜연이 함께 울컥했다.
강혜연은 "나도 그룹 몇 개 했으니 그런 이야기 많이 들었다"며 공감했고, 아이돌 출신인 허찬미도 함께 공감했다. 허찬미는 "'미스트롯2' 나올 때 누가 뭐래도 내가 한다는데 응원해주는 사람들을 위해서 살자고 내려놓고 나왔다. 그러니 편하더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별사랑이 "편견 깨뜨리자"고 손을 모아 힘을 불어넣으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감스트, 방송 중단에 '실종설'까지 제기…'감튜브' 측 '연락 안 되는 상황'
- '라스' 강주은 '주식으로 3억 날려'→아이키 결혼·딸 고백…화끈 토크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
- [N샷] 장나라,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소멸 직전 작은 얼굴
- 조승우, 안락사 위기 유기견 입양…'이름은 곰자' 투샷 공개
- [N해외연예] 엘리엇 페이지, 트랜스젠더 선언 두달만에 아내와 이혼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장동민, 펀드로 96% 손해…'2억 넘게 투자'
- 지연수 '결혼 7년만에 이혼통보…11세 연하 일라이, 최근 재결합 의사 밝혀'
- [N샷] '갸름한 턱선' 채연, 44세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미모
- [N샷] 블랙핑크 리사, 크롭톱 입고 개미허리+늘씬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