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정의정, 제6대 강원도 컬링경기연맹 회장 당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의정 전 강릉시 빙상경기연맹 회장이 제6대 강원도 컬링경기연맹 회장으로 선임됐다.
강원도 컬링경기 연맹은 28일 강원도 TOM 회의실에서 실시한 회장 선거를 실시한 결과 정의정 후보와 함께 출마한 최광택 후보를 6 대 0으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회장에 당선됐다고 밝혔다.
정 당선인은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전 강릉시 빙상경기 연맹 회장으로 활동했으며, 매년 스케이트,컬링 등 빙상 종목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강습하는 등 빙상 종목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윈터뉴스춘천=임형식 선임기자] 정의정 전 강릉시 빙상경기연맹 회장이 제6대 강원도 컬링경기연맹 회장으로 선임됐다.
강원도 컬링경기 연맹은 28일 강원도 TOM 회의실에서 실시한 회장 선거를 실시한 결과 정의정 후보와 함께 출마한 최광택 후보를 6 대 0으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회장에 당선됐다고 밝혔다. 정 당선인은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상무이사이기도 하다.
정 당선인은 "강원도 컬링의 변화와 도약을 위해 제가 드렸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 앞으로 모든 경험과 역량을 쏟아 강원도 컬링의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보겠다"라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정 당선인은 2012년부터 2019년까지 전 강릉시 빙상경기 연맹 회장으로 활동했으며, 매년 스케이트,컬링 등 빙상 종목을 시민들에게 무료로 강습하는 등 빙상 종목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
향후 강원도 체육회 인준을 거쳐 오는 2월 5일 예정된 정기대의원 총회에서 공식 취임할 예정이다. 연맹 회장 임기는 4년으로 2025년 1월까지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예빈·배혜윤·김단비…박혜진 없는 우리은행은 쉽네 - 윈터뉴스코리아
- 국민체육진흥공단, 부패방지 제도운영 부문 만점 - 윈터뉴스코리아
- 장애인스포츠이용권, 49세에서 64세로 지원 연령 확대 - 윈터뉴스코리아
- 상위 팀과의 격차는 단 1점! '2위' 우리은행 vs '4위' 삼성생명 - 윈터뉴스코리아
- [LPL] 크레이머&에이밍, "투신을 아십니까?" LPL 28일 경기 일정 - 윈터뉴스코리아
- ‘봄 배구’ 에이스 격돌…우리카드 나경복이 박철우를 눌렀다 - 윈터뉴스코리아
- [짧게 보는 LEC] 1주차에 등장한 참신한 챔피언은? - 윈터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