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미스유랑단, 김태연 '상모놀이'→전유진x최현우 마술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3차 무대가 펼쳐졌다.
지난주에 이어 유랑 극단 콘셉트의 미스유랑단(윤태화, 윤희, 양지은, 전유진, 김태연)의 무대가 계속됐다.
이어 '왕서방'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 '미스유랑단'의 무대에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유진은 마술 퍼포먼스를 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가창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트롯 2' '미스유랑단이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3차 무대가 펼쳐졌다. 본선 3차에서는 1라운드 팀전, 2라운드 에이스전을 합산해 최고점을 받은 팀이 전원 준결승에 진출한다.
지난주에 이어 유랑 극단 콘셉트의 미스유랑단(윤태화, 윤희, 양지은, 전유진, 김태연)의 무대가 계속됐다. 지난주 '빈대떡 신사', '범 내려온다' 무대에 이어 '미인', '왕서방', '부초 같은 인생' 등의 무대가 추가로 공개됐다.
김태연이 '미인' 무대에서 수준급의 상모돌리기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태연의 상모놀이로 흥을 돋운 이들은 '범 내려온다'로 무대를 이어갔다.
이어 '왕서방'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 '미스유랑단'의 무대에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현우는 전유진과 함께 신체 분리 마술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전유진은 마술 퍼포먼스를 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가창력을 뽐내며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감스트, 방송 중단에 '실종설'까지 제기…'감튜브' 측 '연락 안 되는 상황'
- '라스' 강주은 '주식으로 3억 날려'→아이키 결혼·딸 고백…화끈 토크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
- [N샷] 장나라,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소멸 직전 작은 얼굴
- 조승우, 안락사 위기 유기견 입양…'이름은 곰자' 투샷 공개
- [N해외연예] 엘리엇 페이지, 트랜스젠더 선언 두달만에 아내와 이혼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장동민, 펀드로 96% 손해…'2억 넘게 투자'
- 지연수 '결혼 7년만에 이혼통보…11세 연하 일라이, 최근 재결합 의사 밝혀'
- [N샷] '갸름한 턱선' 채연, 44세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미모
- [N샷] 블랙핑크 리사, 크롭톱 입고 개미허리+늘씬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