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장덕철, 안정적 보컬로 '겨울잠' 무대..3인 3색 이별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카' 장덕철이 겨울 감성 가득한 믿고 듣는 발라드 '겨울잠'을 선보였다.
2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장덕철은 신보 '겨울잠'의 무대를 진행했다.
가슴 아픈 이별을 겪고, 겨울잠에라도 들어 아픈 마음을 치유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아낸 가사에 곡 후반부에 강렬하게 전개되는 기타와 드럼 사운드 및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애드립이 인상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카’ 장덕철이 겨울 감성 가득한 믿고 듣는 발라드 ‘겨울잠’을 선보였다.
2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장덕철은 신보 ‘겨울잠’의 무대를 진행했다.
화이트 수트를 갖춰 입고 무대에 오른 장덕철은 3인 3색 개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장덕철만의 전매특허 이별 감성을 선보였다.
안정적인 보컬은 물론 감성까지 가득 담긴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신보 ‘겨울잠’은 멤버 덕인의 자작곡으로,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가슴 아픈 이별을 겪고, 겨울잠에라도 들어 아픈 마음을 치유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아낸 가사에 곡 후반부에 강렬하게 전개되는 기타와 드럼 사운드 및 폭발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애드립이 인상적이다.
한편 소속사 더블브이이앤티로의 이적 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인 장덕철의 ‘겨울잠’은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및 일간 차트에 진입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며, 앞으로 장덕철이 이어나갈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실어주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