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주연작 '이별 유예, 일주일' OST '이별 유예' 가창..애절 감성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권유리가 '이별유예, 일주일' OST로 애절한 감정을 전한다.
권유리가 미니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연출 김규현‧극본 민지, 신일환‧제작 SBS미디어넷, 더원더미디어)에서 가슴 아픈 시련을 겪는 '박가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것에 이어 OST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미니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은 지난해 12월 CGV를 통해 극장에서 선공개되었으며, OTT 플랫폼 '왓챠'에서 2월 5일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권유리가 ‘이별유예, 일주일’ OST로 애절한 감정을 전한다.
권유리가 미니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연출 김규현‧극본 민지, 신일환‧제작 SBS미디어넷, 더원더미디어)에서 가슴 아픈 시련을 겪는 ‘박가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것에 이어 OST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가 가창한 ‘이별유예, 일주일’ Part.1 ‘이별 유예’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EHOTEK.
사랑하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는 비밀을 가진 ‘박가람’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메인 테마곡인 만큼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곡 ‘이별 유예’는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에 서정적인 가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권유리 특유의 담담한 보컬 톤과 감성이 녹아있어 듣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한편 미니드라마 ‘이별유예, 일주일’은 지난해 12월 CGV를 통해 극장에서 선공개되었으며, OTT 플랫폼 ‘왓챠’에서 2월 5일 만나볼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