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황우림母, 도시락으로 특급 응원..어머니 위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 2' 황우림이 어머니가 '딸부잣집' 팀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해 감동을 안겼다.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3차 무대가 펼쳐졌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트롯 2' 황우림이 어머니가 '딸부잣집' 팀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해 감동을 안겼다.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에서는 본선 3차 무대가 펼쳐졌다. 본선 3차에서는 1라운드 팀전, 2라운드 에이스전을 합산해 최고점을 받은 팀이 전원 준결승에 진출한다.
딸부잣집(김연지, 주미, 트윈걸스, 황우림, 마리아)이 연습에 매진하던 때, 황우림이 "어머니께서 초대해 밥 해주고 싶다고 하셨다"라고 전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집으로 초대할 수 없자 아쉬운 마음에 어머니께서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공개했다. 푸짐한 도시락 진수성찬에 모두가 환호했다. 주미는 "오늘부터 엄마 바뀌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어 딸부잣집 멤버들은 한데 모여 각자의 어머니, 할머니가 젊었었던 추억의 사진을 공유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모든 어머니를 위해 무대를 꾸민 딸부잣집은 '십년은 젊어보여요', '여고시절', '신 사랑고개', '살다보면' 등을 열창해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는 송가인, 임영웅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로트 여제를 뽑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감스트, 방송 중단에 '실종설'까지 제기…'감튜브' 측 '연락 안 되는 상황'
- '라스' 강주은 '주식으로 3억 날려'→아이키 결혼·딸 고백…화끈 토크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
- [N샷] 장나라,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소멸 직전 작은 얼굴
- 조승우, 안락사 위기 유기견 입양…'이름은 곰자' 투샷 공개
- [N해외연예] 엘리엇 페이지, 트랜스젠더 선언 두달만에 아내와 이혼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장동민, 펀드로 96% 손해…'2억 넘게 투자'
- 지연수 '결혼 7년만에 이혼통보…11세 연하 일라이, 최근 재결합 의사 밝혀'
- [N샷] '갸름한 턱선' 채연, 44세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미모
- [N샷] 블랙핑크 리사, 크롭톱 입고 개미허리+늘씬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