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문가영, 학교서 "내 남자친구는 차은우" 공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신강림' 문가영이 자신의 남자친구가 차은우라고 공언했다.
28일 방송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공개 연애를 시작한 이수호(차은우 분)와 임주경(문가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임주경은 화장실에서 "이수호가 못생긴 임주경과 사귄다"고 수근덕대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우연히 듣게 됐다.
화난 임주경은 이 아이들을 따라나섰고 "이수호는 나 그 자체로 좋아해 주는 애야. 나랑 사귄다고 이수호까지 욕하지 마"라고 일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여신강림' 문가영이 자신의 남자친구가 차은우라고 공언했다.
28일 방송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공개 연애를 시작한 이수호(차은우 분)와 임주경(문가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임주경은 화장실에서 "이수호가 못생긴 임주경과 사귄다"고 수근덕대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우연히 듣게 됐다. 화난 임주경은 이 아이들을 따라나섰고 "이수호는 나 그 자체로 좋아해 주는 애야. 나랑 사귄다고 이수호까지 욕하지 마"라고 일갈했다. 이를 목격한 이수호는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임주경의 이마에 입맞춤을 하고 꼭 껴안아줬다.
한편 '여신강림'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tvN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스토랑' 박정아, 21개월 딸 최초 공개 "좋은 것만 먹이고 파"
- '연중라이브' 소지섭X태연, '세계 유일→값비싼' 애마 대공개
- 감스트, 라이브 방송 통해 실종설 해명 "스토커 문제로 쉬는 중"
- 배정화 측 "지난해 김정현 감독과 결혼, 축복 부탁"[전문]
- [공식]'미나리' 한예리, 골든리스트 여우주연상
- '불안정' 칠린호미, 소속사 "공황장애+불안증세...악플에 강경대응"[전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