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후지 육포 완성 후 N차원 매력에 김동준 "신박한데?"(맛남의 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남의 광장' 신예은이 김동준과 후지 육포를 선보인 가운데 N차원 매력으로 모두를 당황케 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김동준, 신예은 팀의 후지 육포와 유병재, 양세형 팀의 굴다리 볶음면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요리를 준비한 양 팀은 백종원을 기다렸고, 양세형은 "(백종원이) '예은아, 이거 누가 만들었어?' 이러면 뭐라할 거냐"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맛남의 광장’ 신예은이 김동준과 후지 육포를 선보인 가운데 N차원 매력으로 모두를 당황케 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김동준, 신예은 팀의 후지 육포와 유병재, 양세형 팀의 굴다리 볶음면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요리를 준비한 양 팀은 백종원을 기다렸고, 양세형은 “(백종원이) ‘예은아, 이거 누가 만들었어?’ 이러면 뭐라할 거냐”라고 물었다.
신예은은 해맑게 미소를 지으며 “제가요~”라고 답했고, 제작진과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동준은 “신박한데? 다 당황한 것 봐”라고 웃었다.
양세형은 “그래, 너 스타일로 가면 될 것 같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예슬, 은근한 볼륨감..도도함+우아함 폭발
- '미쓰백' 총 12개의 인생 곡 탄생..대장정 마무리
- 블랙핑크 리사, 개미허리+완벽 비율 자랑
- 이시영, 시크 눈빛+탄탄한 허벅지
- 서현, 완벽한 8등신 비율 인증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