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만 빌리지' 김구라, 김병만표 황토 찜질 덕에 땀 뻘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구라가 촬영 중 김병만 때문에 진땀을 뻘뻘 흘렸다.
28일 오후에 방송될 KBS2와 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공동제작 '땅만빌리지'에서는 김병만 표 소나무 황토 찜질방이 공개됐다.
한참 동안 황토 찜질을 즐기고 나온 김구라는 땀을 뻘뻘 흘리며 '(마을 내) 최고의 시설!'이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아 김병만을 뿌듯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를 사로잡은 병만 소장의 올 핸드메이드 찜질방 체험기는 땅만빌리지 1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구라가 촬영 중 김병만 때문에 진땀을 뻘뻘 흘렸다.
28일 오후에 방송될 KBS2와 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공동제작 ‘땅만빌리지’에서는 김병만 표 소나무 황토 찜질방이 공개됐다. 설계부터 완공까지 땅만이 김정훈과 함께 김병만이 손수 만든 핸드메이드 작품이라는 점에서 주민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주민들은 각자 준비한 찜질방용 의상을 갈아입고 필수 아이템인 양머리 수건을 쓴 채 찜질방에 들어섰는데, 완성도 높은 내부 시설(?)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한다. 김구라는 ‘찜질방이 생각보다 넓고 건식이라 은은해서 좋다’며 촬영도 잊고 단잠에 들 만큼 소나무 황토 찜질방의 매력에 푹 빠졌다.
한참 동안 황토 찜질을 즐기고 나온 김구라는 땀을 뻘뻘 흘리며 ‘(마을 내) 최고의 시설!’이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아 김병만을 뿌듯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를 사로잡은 병만 소장의 올 핸드메이드 찜질방 체험기는 땅만빌리지 1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닷가 마을 주민들의 로망 실현을 통해 시청자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하고 있는 ‘땅만빌리지’는 KBS2와 디스커버리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오늘밤 10시 40분 방송.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시어부2' 이태곤, "40마리 못 잡으면 인간이 아니야"... 허세작렬 낚시의 전말은?
- '누가 뭐래도' 정민아X나혜미, 김하연 친부 박철민인 것 알게 돼
- '맛남의 광장' 백종원, 방탄소년단과 깜짝 영상통화... '선한 영향력' 발현
- '비밀의 남자' 이일화, 최재성에 "우리 아기 어디있어요?"...과거 기억 찾았다
- '난리났네 난리났어' 김관훈X최소라, 클라스 다른 '떡볶이 먹방'
- 심은경, 한국 배우 최초 日아카데미상 시상식 MC 맡아
- '32kg 감량' 홍지민, 다시 다이어트 선언
- [단독] 조정식 SBS 아나운서, 2월 결혼
- BJ감동란 '스폰녀' 비하 윤서인…다른 유튜버 "나도 당했다"
- 감스트 실종? "연락두절"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