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통했다..유노윤호, 안방극장 꽉 잡은 팔색조 사나이

황혜진 2021. 1. 28. 21: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 컴백과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서 친근하면서도 정직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유노윤호는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JTBC 예능 '아는 형님'을 통해 많은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게스트로 첫 출연했다.

유노윤호는 2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도 출연,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 컴백과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서 친근하면서도 정직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유노윤호는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JTBC 예능 ‘아는 형님’을 통해 많은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게스트로 첫 출연했다. 날카로운 눈썰미, 능청스러운 리액션, 정답 맞춤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다채롭게 방송을 채웠다.

더불어 유노윤호는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의 인턴 코디로 출격,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세 가지는 진품, 명품, 발품이다. 발품이 안 되면 반품이다”라는 의지를 내세워 매물을 꼼꼼하게 살폈다. 또 필수 항목을 체크하는 등 진심을 다하는 태도로 의뢰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복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유노윤호는 2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도 출연,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방송에서 적극적인 자세로 특색 넘치는 게스트들을 챙겨 모두를 돋보이게 했으며, 친근하게 소통하려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유노윤호는 제 몫을 톡톡히 해내는 게스트부터 자연스러운 진행이 눈에 띄는 스페셜 MC까지 예능에서 한계 없는 ‘멀티 포지션’으로 활약 중이다. 풍성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만큼 유노윤호의 '열일' 행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노윤호는 후속곡 ‘Eeny Meeny’(이니 미니)로 2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SM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