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났네 난리났어' 유재석, 김관훈 대표 추천 떡볶이집 극찬.."집에 싸가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유재석이 김관훈 대표가 추천한 떡볶이집을 극찬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김관훈 대표, 톱모델 최소라가 함께한 가운데 '유명한데 유명하지 않은 떡볶이 투어'를 했다.
이날 김관훈 대표는 본질에 가장 충실한, 쌀떡이 가장 맛있는 떡볶이집으로 이들을 안내했다.
이후 유재석은 떡볶이 메뉴에 이어 고구마튀김까지 호평 세례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난리났네 난리났어' 유재석이 김관훈 대표가 추천한 떡볶이집을 극찬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김관훈 대표, 톱모델 최소라가 함께한 가운데 '유명한데 유명하지 않은 떡볶이 투어'를 했다.
이날 김관훈 대표는 본질에 가장 충실한, 쌀떡이 가장 맛있는 떡볶이집으로 이들을 안내했다. 유재석은 쌀떡 한입을 먹자마자 감탄사를 내뱉었다. "너무 맛있다", "치즈 같다"라며 쫄깃함에 반했다.
특히 유재석은 쌀떡을 먹다가 가족을 떠올렸다. 그는 "제가 어디 음식을 먹고 진짜 맛있으면 싸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정말 싸가고 싶은 맛이다"라고 호평했다. 이어 "평생 먹어본 쌀떡 가운데 단연코 1위다"라고 극찬했다.
이후 유재석은 떡볶이 메뉴에 이어 고구마튀김까지 호평 세례를 했다. "여기는 고구마튀김이 역대급이다. 너무 맛있다. 오늘 먹고나서 또 먹고 싶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화제의 자기님들을 그들의 삶의 터전에서 다시 만나 새롭고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감스트, 방송 중단에 '실종설'까지 제기…'감튜브' 측 '연락 안 되는 상황'
- '라스' 강주은 '주식으로 3억 날려'→아이키 결혼·딸 고백…화끈 토크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
- [N샷] 장나라, 변함없는 동안 비주얼…소멸 직전 작은 얼굴
- 조승우, 안락사 위기 유기견 입양…'이름은 곰자' 투샷 공개
- [N해외연예] 엘리엇 페이지, 트랜스젠더 선언 두달만에 아내와 이혼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장동민, 펀드로 96% 손해…'2억 넘게 투자'
- 지연수 '결혼 7년만에 이혼통보…11세 연하 일라이, 최근 재결합 의사 밝혀'
- [N샷] '갸름한 턱선' 채연, 44세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 미모
- [N샷] 블랙핑크 리사, 크롭톱 입고 개미허리+늘씬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