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백종원, 신예은 나이 듣고 깜짝 "98년? 내 사업 망했을 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신예은의 나이를 듣고 놀랐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는 배우 신예은이 출연했다.
이어 신예은은 백종원이 등장하자 '맛남의 광장' 팬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신예은은 "98년생. 24살"이라고 나이를 밝혔고, 백종원은 "98년이면 IMF때 아니냐. 나 사업 망했을 때다. 나 아플 때 태어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신예은의 나이를 듣고 놀랐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는 배우 신예은이 출연했다. 신예은은 김동준과 JTBC 드라마 '경우의 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는 "오빠 빼고는 다들 초면이다. 그래서 원래 긴장 되게 많이 하고 낯가림 심하지 않냐. 근데 오빠 있어서 오는 내내 신났다"고 밝혔다.
이어 신예은은 백종원이 등장하자 '맛남의 광장' 팬이라고 덧붙였다. 신예은은 "(이) 나은이랑도 드라마를 같이 했다. 동준이 오빠도 나오고, 나은이도 나와서 '맛남의 광장' 애청자"라고 했고, 김동준은 "(신예은이) 1년 전부터 맛남의 광장 나오고 싶다고 얘기했다.
유병재는 신예은과 이나은이 출연한 웹드라마 '에이틴'에 대해 "그 웹드라마가 거의 10대들에게 '모래시계' 정도의 파급력"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예은은 "98년생. 24살"이라고 나이를 밝혔고, 백종원은 "98년이면 IMF때 아니냐. 나 사업 망했을 때다. 나 아플 때 태어났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