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다이어트→첫 번째 중요한 것? "심리를 분석해 컨트롤하는 것"(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심리 다이어트 원리에 대해 전했다.
구혜선은 1월 2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틀 굶고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심리 다이어트'다"고 전했다.
앞서 구혜선은 1월 27일 "다이어트는 이틀 굶고 시작하면 정말 많이 도움이 된다"라며 다이어트 꿀팁을 공개했다.
이틀 굶고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심리 다이어트'인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예지 기자]
배우 구혜선이 심리 다이어트 원리에 대해 전했다.
구혜선은 1월 2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틀 굶고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심리 다이어트’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 배고픔만 잘 넘기면 밥때가 되어도 덜 배가 고파진다. 대체적으로 배가 고프니 괜한 허기짐 즉 거짓 배고픔을 느끼지 않게 된다. 이틀을 견디고 나면 삼 일째는 무엇을 먹어야 한다는 강박에서 조금 벗어나게 되는데 이때 보통 식사량의 반만 드셔도 충만감을 느끼게 된다. 또 이틀을 굶은 시간이 아까워서 충동적으로 무엇을 입에 넣지 않게 된다”며 심리 다이어트의 원리에 대해 언급했다.
끝으로 그는 “물은 먹어야 된다. 다이어트는 자신의 심리를 분석하여 컨트롤하는 것이 첫 번째로 중요하다”라며 중요한 중요한 포인트에 대해 짚어줬다.
앞서 구혜선은 1월 27일 “다이어트는 이틀 굶고 시작하면 정말 많이 도움이 된다”라며 다이어트 꿀팁을 공개했다.
한편 구혜선은 다이어트로 14kg을 감량했다.
다음은 구혜선 글 전문이다.
이틀 굶고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심리 다이어트'인데요.
처음 배고픔만 잘 넘기면 밥때가 되어도 덜 배가 고파지고요.
대체적으로 배가 고프니 괜한 허기짐 즉 거짓 배고픔을 느끼지 않게 되는데요.
이틀을 견디고 나면 삼 일째는 무엇을 먹어야 한다는 강박에서 조금 벗어나게 되는데 이때 보통 식사량의 반만 드셔도 충만감을 느끼게 되지요. 또 이틀을 굶은 시간이 아까워서 충동적으로 무엇을 입에 넣지 않게 됩니다.
물은 드셔야 해요. 다이어트는 자신의 심리를 분석하여 컨트롤하는 것이 첫 번째로 중요합니다.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예지 yaez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
- ‘애로부부’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하겠다면 1년 동거부터 권할 것”
- ‘인교진♥’소이현, 깔끔+럭셔리 화이트톤 인테리어 자택에서 “뒹구르르” [SNS★컷]
- 윤상현♥메이비, 캠핑 가능 전원주택 공개‥“‘기생충’ 집인 줄”(슈돌)[결정적장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