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스트리트' 골든차일드 "역대급 스케일 MV, 좀비 연기 너무 리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차일드가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월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에서는 게스트로 골든차일드 대열, Y, 장준, TAG, 동현이 출연했다.
이날 DJ 이준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후 모든 것이 폐허가 된 세상 속 모습을 다룬 골든차일드의 역대급 스케일 뮤직비디오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골든차일드가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월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에서는 게스트로 골든차일드 대열, Y, 장준, TAG, 동현이 출연했다.
이날 DJ 이준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후 모든 것이 폐허가 된 세상 속 모습을 다룬 골든차일드의 역대급 스케일 뮤직비디오를 언급했다.
동현은 “제가 무서움이 많다. 공포 영화를 보기는 하는데 좀비 영화가 나오면 무서워한다. 실제로 촬영 했을때 연기를 해주시는 분들이 잘해주셔서 특히 무서웠다”고 후기를 공개했다.
TAG는 “저희도 연기를 많이 해본 적이 없으니까 걱정했는데 좀비 분들이 너무 리얼하게 해주셨다. 너무 무서우니까 카메라에 리얼하게 담겼다”고 말했다.
골든차일드는 뮤직비디오에서 액션 연기도 소화했다고 밝혔다. 가장 연기를 잘 소화한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장준은 “제 생각에는 Y형이지 않았나. 버스 위에 맨 손으로 올라가서 신호탄을 켜는 장면이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Y는 “많이 힘들게 촬영해서 멤버들이 뽑아준 것 같다”고 수줍어 했다. (사진=SBS 파워FM ‘이준의 영스트리트’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
- ‘애로부부’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하겠다면 1년 동거부터 권할 것”
- ‘인교진♥’소이현, 깔끔+럭셔리 화이트톤 인테리어 자택에서 “뒹구르르” [SNS★컷]
- 윤상현♥메이비, 캠핑 가능 전원주택 공개‥“‘기생충’ 집인 줄”(슈돌)[결정적장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