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5월 첫 방송..Z세대 공략할 '밈' 만들어낸다

이다겸 2021. 1. 28. 2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년 5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초대형 오디션 예능 'LOUD:라우드'(이하 'LOUD')가 보다 강력한 디지털 채널 마케팅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그룹 ㈜우쥬록스와 협업한다.

'LOUD'와 협업하게 된 우쥬록스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콘텐츠를 통해 미디어, 디자인, 마케팅, 커머스 등 트렌디한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그룹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2021년 5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초대형 오디션 예능 ‘LOUD:라우드’(이하 ‘LOUD’)가 보다 강력한 디지털 채널 마케팅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그룹 ㈜우쥬록스와 협업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LOUD’는 타겟층인 Z세대의 주요 디지털 플랫폼 ‘틱톡’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밈(Meme) 콘텐츠 등을 확보할 수 있게 됐고, 앞으로 공개될 ‘LOUD’ 출연자들의 바이럴 콘텐츠도 공개함으로써 시청자들이 언제든 ‘LOUD’ 콘텐츠와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OUD’와 협업하게 된 우쥬록스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콘텐츠를 통해 미디어, 디자인, 마케팅, 커머스 등 트렌디한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그룹이다. 개그맨 지석진, 배우 이시영, 이지혜 등도 우쥬록스와 함께 하며 ‘핫 틱톡커’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LOUD’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과 피네이션(P NATION)의 싸이가 참여하는 월드와이드 보이그룹을 탄생시키기 위한 SBS의 초대형 프로젝트다. 박진영, 싸이라는 막강한 조합에 ‘K팝스타’ 제작진의 기획력이 만나 만들어 질 SBS-JYP-피네이션 3사의 삼각 시너지에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5월 중 첫 방송

trdk0114@mk.co.kr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