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솔미 "♥한재석과 결혼 실수한 듯".. 왜?

김유림 기자 2021. 1. 28. 1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기획 성치경, 연출 김나현)에서는 절친 박솔미, 소유진과 힐링하는 시간을 가진 심진화, 김원효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심진화는 박솔미와 소유진을 집으로 초대해 육퇴 휴가를 선물했다.

또 심진화가 "그럼 뭐에 반해서 결혼했냐"고 묻자, 박솔미는 "실수한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는 심진화 '절친' 배우 박솔미 소유진이 집에 찾아온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JTBC 방송캡처

배우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기획 성치경, 연출 김나현)에서는 절친 박솔미, 소유진과 힐링하는 시간을 가진 심진화, 김원효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심진화는 박솔미와 소유진을 집으로 초대해 육퇴 휴가를 선물했다. 세 사람은 그녀의 집 마당 테라스에서 바베큐로 먹방을 선보이며 서로 친해지게 된 계기부터 에피소드까지 솔직하고 발랄한 토크로 돈독한 우정을 보였다.

심진화는 인터뷰에서 "셋이 모이면 나이 거꾸로 순의 느낌이 있다. 소유진이 제일 언니같고, 그 다음엔 저, 솔미 언니는 막내 같다"며 "솔미 언니는 귀엽다. 소유진은 셋 중에 제일 어린데 가장 언니 같다"고 말했다.

특히 박솔미는 남편 한재석에 대한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안겼다. 박솔미는 '이상형과 결혼했냐'는 심진화의 질문에 "TV보면서 저렇게 느끼하게 생긴 사람은 누구와 결혼하지 했다"며 "근데 집에 있다"고 웃었다.

소유진이 "(한재석이) 우리나라 배우 중 가장 잘생겼다고 생각했다"고 말하자, 박솔미는 "지금도 쌍꺼풀에 가끔 놀란다"고 말했다. 또 심진화가 "그럼 뭐에 반해서 결혼했냐"고 묻자, 박솔미는 "실수한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이 이상형이냐'는 물음에 "내가 존경할 수 있는 사람, 내가 손바닥 안에서 놀 수 있는 남자"라고 말했다. 심진화가 "천생연분이다. 너는 오빠 손바닥 안"이라고 하자, 소유진도 "나도 매일 느끼고 산다"며 "그런 게 참 좋다"고 답했다.

심진화는 남편 김원효에 대해 "살아보니 이상형이지 처음 만날 때는 몰랐다. 근데 로또가 걸렸다. 찍었는데 로또"라며 "결혼하고 나서 좋은 점이 억배인 거 같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흘러내릴것 같아"… 보미, 상의노출 어떡해
'15년 열애' 배정화 결혼 "김정현 감독과 백년가약"
"보다 실성할 뻔"… '미스트롯2' 레전드 무대 탄생하나
김소현, 성숙美 물씬 새 프로필 보니
청하, 바이크 탄 그녀 '다크한 매력'
"위로받았다"… 조세호 울린 김영선 누구?
이시영, 파워 우먼의 독보적 아우라 '후덜덜'
블랙핑크, 美 '제임스 코든쇼' 출연… 언제?
​​​​​​​'BTS 피처링' 할시 임신, 엄마 된다… 아빠는 누구?
'라스' 아이키, 남편 직업은?… "저와 정반대 일 한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