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보급형 스위치 출시.."중소형 시장 출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이오링크가 '티프론트 클라우드 보안스위치'의 보급형 모델 'CS2200 시리즈'를 출시하고 중소규모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나타냈다.
28일 파이오링크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기본 기능을 담은 L2 스위치로, 고객 투자 비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파이오링크 관계자는 "신규 스위치가 중소규모 고객의 네트워크 도입과 운용 비용을 절감하는데 일조할 것"이라며 "기존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CCTV 전용 스위치와 함께 다양한 라인업으로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파이오링크가 '티프론트 클라우드 보안스위치'의 보급형 모델 'CS2200 시리즈'를 출시하고 중소규모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나타냈다.
28일 파이오링크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기본 기능을 담은 L2 스위치로, 고객 투자 비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티프론트의 웹·클라우드 기반 통합관리 시스템인 '티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티컨트롤러는 티프론트 스위치의 설치와 장애 대응을 원격으로 지원하고, 네트워크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가시성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중소형 기업·기관도 적은 인력과 비용으로 IT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설치·유지보수는 엔지니어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가능하다. 클라우드에 설정 정보를 미리 올려둘 수 있기 때문에 스위치에 랜 케이블만 연결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된다.
이번 CS2200 시리즈는 총 4개 모델로 28, 54개 포트 장비에 각각 이더넷전원장치(PoE+)를 선택할 수 있다. 4, 6개의 10기가비트 광포트가 포함돼 있어 고도화된 네트워크 환경에도 적합하다.
파이오링크 관계자는 "신규 스위치가 중소규모 고객의 네트워크 도입과 운용 비용을 절감하는데 일조할 것"이라며 "기존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CCTV 전용 스위치와 함께 다양한 라인업으로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최은정기자 ejc@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대통령, 우즈베키스탄과 올해 첫 정상회담
- 현대차그룹 삼총사, 작년 4Q 부활 신호탄…전기차 체제로 상승세 잇는다
- 공공 웹사이트서 '플러그인' 99.9% 사라졌다
- "구경 났냐"며 기자 휴대폰 뺏은 조수진, 결국 사과…"큰 실례 범했다"
- 장석영 차관, IITP PM들 만나 "ICT 기술기반 확보' 당부
- 달리는 고속철서 기관사가 투신해…성탄절 이브에 佛서 사고
- 정형권 G마켓 대표 "알리와 협업해 이커머스 선도할 것"
- "계엄 비판 자막은 빼"…KTV 원장, 내란선전 혐의로 고발당해
- 유아인, '나혼산 집' 63억에 팔아…새 주인은 '7세 어린이'
-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 열차 출발…'정국 혼란' 불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