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요즘 대세 '왕삼국지', 5일간 18000원보 쏘는 감사 이벤트 개시

안종훈 2021. 1. 28. 18:1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삼국지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왕삼국지'가 감사 보너스 이벤트를 시작한다.

디디스톰게임즈는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5일간 매일 18,000원보의 보너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월 28일) 밝혔다. GM은 매일 밤 9시 각 서버의 세계 채팅방에 18,000원보를 발송한다. 서버마다 선착순으로 80명의 유저가 원보를 받을 수 있으며, 원보 금액은 개인마다 랜덤하게 다르다. 원보는 세계 채팅방 우측 상단에 보너스봉투를 터치하면 받을 수 있다.

디디스톰게임즈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마련한 '보너스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군님들이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왕삼국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삼국지를 소재로 한 세미 전략 모바일 SLG '왕삼국지'는 실시간으로 뺏고 빼앗기는 영토 쟁탈이 게임의 목적이다. 위, 촉, 오로 나뉘어진 진영에서 서로 동맹하고 협력해, 타국의 진영을 침략하는 '국가전' 시스템에 의해 긴장감을 늦출 수 없다. 게다가 화려한 일러스트로 표현된 소설 속 명장들을 수집하고 그들과 함께 영토를 넓혀가는 삼국지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