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리플레이' OST 'Honey Drop' 음원 발매

이혜미 입력 2021. 1. 28. 1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펜타곤이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대세 아이돌 펜타곤이 부른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첫 번째 OST 'Honey Drop'이 오늘 28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펜타곤이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대세 아이돌 펜타곤이 부른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첫 번째 OST 'Honey Drop'이 오늘 28일 오후 6시 발매됐다.

'Honey Drop'은 '리플레이'의 매회 마지막을 장식하는 강렬한 엔딩 타이틀이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볼 때 그 사람의 눈에 꿀이 떨어진다’라는 의미를 재치있고 세련되게 풀어냈다.

업템포 멜로디의 피아노 사운드가 매력적인 이 곡은 뉴잭스윙 스타일이 가미되어 통통 튀는 분위기로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Honey Drop'은 멤버 우석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드라마와 음악의 절묘한 싱크로율을 만들어내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6년 데뷔한 펜타곤은 2018년 '빛나리'로 역주행 신화를 이뤄냈다. 이후 'Dr.베베', '데이지' 등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자작곡으로 독보적인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2월 온라인 콘서트 'WE L:VE'를 성공적으로 마친 펜타곤은 글로벌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지난 19일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이 선공개 되어 국내 다양한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시리즈온, 카카오페이지, 티빙 등) 에서 인기작품 상위 순위에 오르며 완성형 웹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1화가 공개되었으며 매주 화, 금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디오션 뮤직 제공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