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사전예약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전세계 게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해당 게임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로 상대 이용자와 8대8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게임의 핵심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고 게스트들과의 간단한 PvP(이용자간 대결) 대전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개설하고 전세계 게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해당 게임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로 상대 이용자와 8대8 전투를 펼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카운터 스킬 시스템,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을 사로잡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등 총 13개 언어로 지원된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30일 '2021 타이베이 게임쇼(2021 Taipei Game Show: 이하 타이베이 게임쇼)'에 참가해 백년전쟁을 기다리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정보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게임의 핵심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고 게스트들과의 간단한 PvP(이용자간 대결) 대전도 진행된다.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성접대 강요…나체사진 올린다" 승설향, 탈북작가 장진성 폭로
- 이혁재 빚투, "수천만원 안 갚아" 피소
- `애로부부` 서동주, 前 남친 여사친 이야기 털어놔…MC 경악! 무슨일?
- 1조1000억원 돈벼락...미국서 초대형 복권 당첨자 나왔다
- `역주행` 채민서 벌써 4번째 음주운전…2심도 집행유예
- 트럼프시대 불확실성 커지는데…中관영지 "한중일, 경제무역 협력해야"
- 입장표명 한다던 尹 침묵…헌재 27일 첫 기일, 공수처는 29일 3차 소환
- AI로 도약하는 SK네트웍스…`의약학 특화 솔루션`에 호텔·차 접목도
- 인구절벽 탈출 `청신호`… 10월 출생아 수 13.4%↑ `14년만 최대 증가율`
- 늦어지는 차기 농협지주 회장 선임, 내부출신에서 나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