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낫 쿨' 현아 "연인 던, 앨범 작업 참여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연인 던의 앨범 작업 참여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날 연인 던의 피처링에 대해 언급한 현아는 "던씨 고맙다"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암 낫 쿨' 작업을 특별하게 했다. 타이틀곡도 대표님(싸이), 던씨 저 이렇게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있게 해 본 첫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아는 28일 오후 5시 새 미니앨범 ‘암 낫 쿨’(I‘m Not Cool)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현아의 컴백은 2019년 11월 이번 앨범 수록곡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싱글로 발표한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이날 연인 던의 피처링에 대해 언급한 현아는 “던씨 고맙다”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암 낫 쿨’ 작업을 특별하게 했다. 타이틀곡도 대표님(싸이), 던씨 저 이렇게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있게 해 본 첫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수록곡 ‘파티 필 러브’라는 곡이 있는데, 3년 전에 내려 했었는데 당시로선 내가 많이 앞서갔었더라. 그 때는 안 좋아하셨는데 시기가 3년 만에 왔다. 덕분에 던 씨 도움으로 좋은 곡을 수록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암 낫 쿨‘을 비롯해 ’굿 걸‘(GOOD GIRL), ’쇼윈도‘(Show Window), ’파티, 필, 러브‘(Party, Feel, Love), ’플라워 샤워‘ 등 총 5곡이 담겼다.
현아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아임 낫 쿨‘을 발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피네이션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감스트, 라이브 방송 통해 실종설 해명 "스토커 문제로 쉬는 중"
- '연중라이브' 소지섭X태연, '세계 유일→값비싼' 애마 대공개
- 배정화 측 "지난해 김정현 감독과 결혼, 축복 부탁"[전문]
- [공식]'미나리' 한예리, 골든리스트 여우주연상
- '불안정' 칠린호미, 소속사 "공황장애+불안증세...악플에 강경대응"[전문]
- 컬링연맹 회장선거 내홍 심화…애꿎은 경기인만 피해자로
- 현아♥던 결별 2개월만 재결합설, 결별도 법칙이 있나요? [SS톡]
- 토요일 아침 -18도 강추위, 전국 곳곳 눈발
- [오늘날씨] 한파 속 전국 눈소식, 서울 아침 영하 10도
- '재벌집' 박지현, 無장기 의혹 부른 슬렌더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