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8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니아딤채는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8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은 소비자의 인테리어 취향과 컬러 마케팅을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외 유명 휴양지 분위기 콘셉트로 컬러 구성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위니아딤채는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8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은 소비자의 인테리어 취향과 컬러 마케팅을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해외 유명 휴양지를 모티브로 한 8종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8종의 컬러는 △프랑스 파리의 밤하늘을 담아낸 프렌치 네이비 △이태리 트레비 분수의 컬러를 담아낸 트레비 그린 △몰디브 해안에 반사된 바다를 모티브로 한 몰디브 블루 △몰타해변의 청명하고 깊은 바다색을 표현한 몰타 그린 △타히티 섬의 강렬한 저녁노을 풍경을 닮은 타히티 레드 △하와이 코나 지역 화산토와 코나 원두를 상징하는 코나 브라운 △북유럽 밤하늘의 오로라 컬러를 담은 노르딕 그린 △캐리비안 해변의 석양을 품은 캐리비안 코랄 등이다.
신제품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 역시 소비자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했다. 웨이브 '컬러 에디션'은 다채로운 색감과 더불어 파도를 닮은 웨이브 바람창으로 감성적 시원함까지 전달한다. 필요에 따라 무더운 더위에는 파워 냉방으로 빠른 시원함을 제공하거나 직접적으로 찬 바람을 쐬지 않으면서 시원하게 만들 수 있는 쿨샤워 기능을 사용하면 춥지 않고 은은한 시원함도 즐길 수 있다.
아기를 위한 베이비케어 기능도 적용됐다. 찬바람에 민감한 아기를 위해 순한 바람을 제공하는 아기모드와 아기의 눈을 보호하기 위한 라이팅 온오프, 시끄러움 방지를 위한 음소거, 오작동을 방지하는 리모컨 잠금 기능 등으로 아기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에는 사용자의 편리함에 건강까지 챙기는 스마트한 기술이 접목됐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AI 자동 클린 건조 기능'은 에어컨 운전시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10분부터 45분까지 자동으로 에어컨 내부 건조시간을 설정해준다. 이를 통해 에어컨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와 악취를 자동으로 건조해줌으로써 에어컨을 깨끗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와이파이 모듈 별도 구매 후 위니아 에어컨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외부에서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AI 스피커 누구를 이용하면 음성으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절전제습 기능으로 에너지 효율은 높이고, 파워제습으로 여름철 쾌적한 실내도 만들어준다.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컬러 에디션'은 17평형 제품으로 출시됐다. 출하가는 200만 원대이다. '위니아e샵'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및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가는 고객에게 시각적인 인테리어 효과와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해 고객 감성을 터치하는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은 빠르게 변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및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과 디자인적인 가치를 담아 대한민국 종합가전 3사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ocky@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안동 차기 시장 유력 후보 A씨 '코로나 걱정말고 잔 들어...'
- '왕자 낳은 후궁' 조수진, 파문…고민정 "고소장 접수"
- [더팩트 사진전] "과연, 사진이 '더'팩트다!"…'아마 열정' 12개 작품 영예(종합)
- '무고' 정봉주 2심도 무죄…"잘못된 미투로 인생 초토화"
- 이재명, '일베 논란' 7급 공무원 합격자 수사 의뢰…"표현의 자유 NO"
- [원세나의 연예공:감] 연예인과 악플, '뫼비우스의 띠'인가
- 박은석, 반려동물 파양 논란 동상이몽…"형편 때문"vs"그게 상습"
- 대전에서 광주에서… IM선교회 집단감염 300명 육박
- 권익위, 부동산 중개 수수료 '손질'…중개업체들 '분노'
- [TF초점] 무르익는 '손실보상제'…여야, 재원 마련에 '표심 떨어질라' 눈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