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최우식 맹활약 힘입어 영상 조회수 1480만뷰 돌파
[스포츠경향]
tvN 새 예능 ‘윤스테이’가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임직원의 물오른 팀워크와 만능 인턴 최우식의 활약에 힘입어 영상 조회 수 1천480만뷰를 돌파했다.
28일 주요 방송사 클립 VOD(주문형비디오)를 네이버·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유통하는 스마트미디어렙(SMR)의 분석 결과 지난 25일 기준 ‘윤스테이’의 온라인 클립 영상 누적 재생 수는 1481만회를 기록했다.
회당 평균 조회 수는 470만회로, 이전 시즌 ‘윤식당2’ 평균 조회 수 437만회를 웃돌았다. 첫방송 영상 조회 수도 489만뷰로 ‘윤식당2’(300만뷰)에 비해 1.5배 상승했다.
‘윤식당’에서 ‘윤스테이’로 돌아온 멤버들은 전남 구례의 한옥 고택에서 1박 2일 동안 외국인 손님이 머무는 홈스테이를 운영한다. 외국인 손님에게 섬세하게 응대할 수 있는 배우 최우식이 인턴사원으로 합류해 화제를 모은다.
최우식은 예약 손님을 픽업하는 것은 물론 객실 안내, 청소, 식사 서빙, 주방보조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아 만능 인턴으로 등극했다. 손님들이 “너무 바빠 보인다”고 걱정할 정도다.
최우식의 관련 영상 누적 조회 수는 무려 700만뷰로 집계돼 2위인 이서진(228만뷰)과는 3배 이상의 격차를 벌리며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그는 ‘윤스테이’ 가장 많이 본 장면 15개 중 본인의 출연 장면이 9개를 차지할 만큼 순위권 영상에서도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했다.
가장 많이 본 영상은 외국인 손님에게 자신을 영화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라고 소개하는 장면으로 104만뷰를 기록했다. 오픈 첫날 그의 잔망스러운 매력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도 85만뷰로 집계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연예연구소] ‘배 볼록 김민희 볼 수 있나’…홍상수 감독, 베를린 영화제 경쟁부문 진출
- [공식] ‘최민환 폭로’ 율희, 본격 배우 데뷔…‘내파악’, 3월 공개 예정
- [종합] 한혜진♥기성용 딸, 박하선도 미모 인정 “일반인으로 살기 힘들어” (돌싱포맨)
- [인터뷰②] 송혜교 “임지연·차주영 활약, 멋지게 해낼 줄 알았다”
- ‘솔로지옥4’ 이시안, 전속 계약 위반으로 피소
- 박수홍 딸, 깜짝 놀랄 성장세…생후 70일에 완성형 미모 (슈돌)
- [종합] 미주, 송범근과 ♥럽스타 싹 지웠다…사실상 결별 인정
- [공식] 전혜진, 故 이선균 보내고 1년 만에 ‘라이딩 인생’으로 복귀
- [공식] 현빈 ‘하얼빈’, 27일째 1위 장기 흥행ing…손익분기점 코 앞
- [스경X이슈] 허지웅 비판·JK김동욱 고발·박소영 해명… 尹 구속에 연예계도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