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어치킨, 날개·닭다리 마음껏 즐기자

강동완 기자 2021. 1. 28.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비자들의 부분육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치킨업계에서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부어치킨은 날개와 닭다리로만 구성되어 있는 '콤보시리즈' 4종을 신메뉴 '레드스윗'과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더욱맛있게 부어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콤보시리즈'를 준비하게되었다. '콤보시리즈'가 '누가닭다리를 뜯을 것이냐'는 다툼을 끝내고 편하고 맛있는 치킨의 시대를 열어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어치킨이 날개와 닭다리로만 구성되어 있는 ‘콤보시리즈’ 4종을 신메뉴 ‘레드스윗’과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 (부어치킨 제공)


소비자들의 부분육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치킨업계에서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닭1마리를 통으로 판매하던 전략을 바꾸어 인기가 높은 부위로 구성된 신제품을 개발, 런칭하는 것이다. 부어치킨은 날개와 닭다리로만 구성되어 있는 ‘콤보시리즈’ 4종을 신메뉴 ‘레드스윗’과 함께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부어치킨 ‘콤보시리즈’는 시그니처 메뉴인 크리스피, 대중적인 마늘간장소스의 델리,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을 간장소스에 녹인 맛쇼킹, 매콤한 양념과 고구마큐브가어우러진 레드스윗 등 다양한 부어치킨 메뉴 중 소비자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인기 메뉴를 접목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보장한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더욱맛있게 부어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콤보시리즈’를 준비하게되었다. ‘콤보시리즈’가 ‘누가닭다리를 뜯을 것이냐’는 다툼을 끝내고 편하고 맛있는 치킨의 시대를 열어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콤보시리즈’는 전국 부어치킨매장 및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바빈스커피, ‘음료 전메뉴 50% 할인’ 파격적인 프로모션 진행
BBQ, 배달특화매장 6개월만에 250개 계약돌파
원할머니 보쌈족발, ‘보쌈+LA갈비도시락’,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 등 프리미엄 도시락
언택트 시대 온라인 채널로 돌파구 찾는다
네네치킨, 전국 가맹점에 음식 위생등급제 전면 도입
[머니S 주요뉴스]
"흘러내릴것 같아"… 보미, 상의노출 어떡해
프로필 사진?… 고은, 앞이 트인 모노키니 '도발'
정가은, 위장이혼 의혹?… 왜 불거졌나
"뭘 입었지?"… 현아, 뻥뚫린 모노키니 '헉'
한그루 근황 '화제'… 은퇴 후 물오른 미모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